삼성전자의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사진=KT)
통신3사가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예고했다.
21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는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전개한다.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 쉐도우' 색상으로, 출고가는 278만9600원이다. 4.9mm 두께로 갤럭시 Z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하고 가벼우며, 2억 화소 카메라가 적용돼 사용자 경험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SK텔레콤은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도록 T다이렉트샵에서 '입고 알람' 서비스를 운영한다. 또 추첨을 통해 구매자 중 30명에게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 숙박권을 제공하는 '럭셔리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 이용자는 T다이렉트샵을 통해 오는 25일부터 11월 8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1월 27일 개별 발표된다.
KT는 KT닷컴에서 오는 24일까지 '출시 알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KT닷컴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네이버페이 3천원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출시 알림'을 신청한 후 KT닷컴에서 개통까지 완료한 이용자 중 2명에게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선착순 구매자 300명에게는 파손 보장을 제공하는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자에게 '삼성 정품 15W 초고속 듀오 충전기'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역시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의 출시일 25일에 오전 9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5일부터 11월 15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 Z 폴드 스페셜 에디션'을 구매하고 개통한 이용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프라다 백팩(1명) ▲리모와 수트케이스(1명) ▲아크네스튜디오 울 스카프(98명) 등을 추첨해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 13일 개별 안내된다.
또 출시 사전 알림만 신청해도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5일까지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사전 알림'을 신청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