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주)일경홀딩스) AI 인공지능 배경 합성 특허 기술을 보유한 (주)일경홀딩스가 영상합성 제작 스튜디오 ‘뮤비따봉’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뮤비따봉’은 이용자들이 자신만의 음악 영상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창의적인 플랫폼으로, AI를 활용한 배경 합성 기술을 통해 노래방 영상을 보다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일경홀딩스는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한국 코미디계의 레전드, 엄용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엄용수는 1980년대부터 KBS와 MBC 등 주요 방송사의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특유의 유쾌한 진행과 독창적인 개그 스타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다. 그는 후배 코미디언 양성과 코미디 발전을 위한 활동에도 매진하며, 현재 한국방송코미디협회 회장직을 맡아 코미디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일경홀딩스 관계자는 “엄용수를 모델로 기용한 것은 일경홀딩스의 전략적 선택으로, 그의 오랜 경력과 대중성을 바탕으로 ‘뮤비따봉’을 보다 친근하게 홍보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앞으로도 일경홀딩스는 다양한 시장에서 틈새를 공략하며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기술을 바탕으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주)일경홀딩스) 한편 일경홀딩스는 영상합성 노래방 플랫폼을 선보임과 동시에 현재 관련 특허 3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벤처기업 및 여성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주)일경홀딩스, 영상합성 제작 스튜디오 ‘뮤비따봉’ 오픈

문형민 기자 승인 2024.10.24 11:53 의견 0
(사진=(주)일경홀딩스)


AI 인공지능 배경 합성 특허 기술을 보유한 (주)일경홀딩스가 영상합성 제작 스튜디오 ‘뮤비따봉’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뮤비따봉’은 이용자들이 자신만의 음악 영상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창의적인 플랫폼으로, AI를 활용한 배경 합성 기술을 통해 노래방 영상을 보다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게 한다.

또한, 일경홀딩스는 장기적인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한국 코미디계의 레전드, 엄용수를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엄용수는 1980년대부터 KBS와 MBC 등 주요 방송사의 코미디 프로그램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특유의 유쾌한 진행과 독창적인 개그 스타일로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다. 그는 후배 코미디언 양성과 코미디 발전을 위한 활동에도 매진하며, 현재 한국방송코미디협회 회장직을 맡아 코미디계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일경홀딩스 관계자는 “엄용수를 모델로 기용한 것은 일경홀딩스의 전략적 선택으로, 그의 오랜 경력과 대중성을 바탕으로 ‘뮤비따봉’을 보다 친근하게 홍보하며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 앞으로도 일경홀딩스는 다양한 시장에서 틈새를 공략하며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으며, 인공지능 기술을 바탕으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주)일경홀딩스)


한편 일경홀딩스는 영상합성 노래방 플랫폼을 선보임과 동시에 현재 관련 특허 3건을 보유하고 있으며, 벤처기업 및 여성기업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