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어커스)
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커스’가 ‘싱크대 물막이 처마 스탠다드’, ‘뱀부 500 키친타월’을 네이버에서 단독 선발매 및 신상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12월 1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는 디어커스 신상위크는 신제품은 최대 56% 기존 제품은 최대 7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지난 2023년 10월 첫 출시된 ‘싱크대 물막이 처마’는 처마형 구조로 제작된 싱크대 물막이이며 흡착력과 유지력이 우수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디어커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싱크대 물막이 처마 스탠다드’는 기존 출시된 ‘처마 그란데’에 비해 더 짧은 길이인 50cm 사이즈로 출시되었으며, 길이가 길어 사용을 못했던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다른 출시 신제품인 ‘뱀부 500 키친타월’은 조직밀도가 높은 대나무 섬유로 만들어 먼지 날림이 적으며, 탄탄한 원단에 도톰한 엠보싱이 추가되어 기름 흡수력이 뛰어나 음식을 많이 하는 일반 가정, 식당을 운영하는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예상된다.
신상위크 기간 내 신상품 ‘처마 스탠다드’를 구매시 구매자 전원 10% 추가 적립 혜택이 지급되며, 얼리버드 5,100원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신제품 리뷰 작성시 25명 선정하여 네이버페이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
디어커스 관계자는 “이번 신상위크를 통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는만큼 할인혜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많은 호응 부탁드린다”며, “관련 행사를 통해 많은 소비자분들이 따뜻한 겨울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