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첫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스타' 1위에 오르며 전 세대를 사로잡을 매력 소유자로 존재감을 빛냈다.
(자료=마이원픽)
최근 마이원픽(MY1PICK)에서 진행한 테마 투표 '첫눈에 반할 수밖에 없는 스타'에서 진이 1만 5690표를 획득, 42%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진은 수려하고 단정한 이목구비와 작은 얼굴, 날씬하고 큰 키에 넓은 어깨 등 완벽한 아이돌 비주얼로 남다른 카리스마를 자랑한다.
(자료=위버스 매거진)
진은 앞서 마이원픽에서 진행한 테마투표 '비주얼이 국가대표인 스타', '안경이 찰떡인 스타', '브랜드를 빛내는 스타', '베스트 오브 썸머(BEST OF SUMMER)', '뮤지컬 해줬으면 하는 보컬', '반려동물 사랑 대표 스타', '흑발이 착붙인 아이돌', '같이 벚꽃 보고 싶은 스타' 등 다양한 주제로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인기를 입증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진은 지난 7월 '2024 파리 올림픽'의 성화 봉송 주자로 참여해 전 세계 이목을 집중시켰다. 곧바로 하이주얼리 메종, 프레드(FRED)와 구찌(GUCCI)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 그리고 서울관광 홍보대사까지 발탁되며 글로벌 슈퍼스타의 영향력을 또 한 번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자체 단독 예능 '달려라 석진'과 MBC 예능 프로그램 '푹 쉬면 다행이야' 출연하며 뛰어난 예능감을 선보이며 전 세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진은 최근 넷플릭스 2025년 선보일 새 예능 '대환장 기안장'에 합류를 발표하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