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 Free Coin(케이피프리코인)이 국내 블록체인 서비스 법인 설립을 공식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최근 국내 금융당국이 법인의 가상자산 계좌 발급 허용을 검토하는 등 규제 완화 움직임을 보이는 가운데 나온 결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국내 법인 설립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 금융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투명한 사업 운영과 신뢰도를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응용 서비스 개발이 가능해지면서 법인 설립의 의미가 더욱 커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법인을 통한 가상자산 사업 확장은 국내 블록체인 산업의 성장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국내 규제 환경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법적 요건 충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KP Free Coin 측은 이번 법인 설립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의 실질적 활용 사례를 늘리고, 국내외 사용자들에게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KP Free Coin(케이피프리코인), 국내 블록체인 서비스 법인 설립 추진

문형민 기자 승인 2024.12.26 16:43 의견 0


KP Free Coin(케이피프리코인)이 국내 블록체인 서비스 법인 설립을 공식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는 최근 국내 금융당국이 법인의 가상자산 계좌 발급 허용을 검토하는 등 규제 완화 움직임을 보이는 가운데 나온 결정으로 주목받고 있다.

국내 법인 설립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 금융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투명한 사업 운영과 신뢰도를 확보하겠다는 방침이다. 특히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응용 서비스 개발이 가능해지면서 법인 설립의 의미가 더욱 커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법인을 통한 가상자산 사업 확장은 국내 블록체인 산업의 성장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글로벌 진출의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며 “국내 규제 환경에 대한 면밀한 분석과 법적 요건 충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KP Free Coin 측은 이번 법인 설립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의 실질적 활용 사례를 늘리고, 국내외 사용자들에게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