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농심 안양공장에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농심) 농심이 지난 16일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을 맞아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안양공장 견학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은 외국인 방한 관광과 소비를 촉진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와 민간기업이 함께 추진하는 한국 대표 쇼핑문화관광축제로 1월15일부터 2월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체험은 한국 대표 라면브랜드인 농심 라면공장 투어를 통해 K푸드 우수성과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농심 안양공장에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은 농심 면, 스낵 제조공정을 견학하고 신라면, 육개장사발면 등 농심 용기면 대표브랜드를 시식했으며 너구리 캐릭터 포토존 등 콘텐츠도 체험했다. 이날 행사에는 브라질, 멕시코, 캄보디아, 필리핀, 러시아 등 18개국 총 40여명이 참여했다. 공장에 방문한 멕시코 관광객은 “평소 신라면을 자주 즐겼는데 한국에 와서 농심을 직접 방문하고 생산과정을 보고 싶어 견학을 신청했다”며 “철저한 위생과 첨단 설비로 만들어지는 K푸드 우수성을 알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농심, 외국인관광객 대상 안양공장 견학 실시

‘코리아그랜드세일’ 맞아 한국 방문한 관광객에게 K푸드 우수성 알려

김성준 기자 승인 2025.01.17 10:27 의견 0
지난 16일 농심 안양공장에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이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사진=농심)

농심이 지난 16일 ‘코리아그랜드세일’ 기간을 맞아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안양공장 견학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코리아그랜드세일은 외국인 방한 관광과 소비를 촉진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와 민간기업이 함께 추진하는 한국 대표 쇼핑문화관광축제로 1월15일부터 2월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체험은 한국 대표 라면브랜드인 농심 라면공장 투어를 통해 K푸드 우수성과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농심 안양공장에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은 농심 면, 스낵 제조공정을 견학하고 신라면, 육개장사발면 등 농심 용기면 대표브랜드를 시식했으며 너구리 캐릭터 포토존 등 콘텐츠도 체험했다. 이날 행사에는 브라질, 멕시코, 캄보디아, 필리핀, 러시아 등 18개국 총 40여명이 참여했다.

공장에 방문한 멕시코 관광객은 “평소 신라면을 자주 즐겼는데 한국에 와서 농심을 직접 방문하고 생산과정을 보고 싶어 견학을 신청했다”며 “철저한 위생과 첨단 설비로 만들어지는 K푸드 우수성을 알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