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수원인계점에서 제3회 스마일 도넛 챌린지 1등 당첨자에게 24K 골드 글레이즈드를 전달했다.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지난 11월14일부터 12월5일까지 3주간 선보인 ‘스마일 도넛 챌린지 시즌3’를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22년을 시작으로 매년 진행된 스마일 도넛 챌린지는 일상 속 달달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사용해 스마일을 만든 뒤 필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되는 방식이다. 올해 챌린지는 ‘Let's Share Smile! 즐거운 순간, 크리스피크림과 함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전년 대비 7.4% 증가한 참여율을 보이며 매년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지난해 12월27일 당첨자 1937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했으며 지난 21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수원인계점에서 전달식을 마련해 1등 당첨자에게 실물 도넛 사이즈 24K 골드 글레이즈드(순금 20돈)을 증정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운 순간을 선사한다는 취지로 설립연도인 1937년에 맞춰 도넛 총 19만3700개를 아동시설,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3년째를 맞은 챌린지에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한 덕분에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와 함께하는 챌린지 및 캠페인 등을 통해 일상의 달콤함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눌 예정”이라고 전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스마일 도넛 챌린지 시즌3’ 마쳐

참여율 전년 대비 7.4% 증가, 매년 소비자 관심 높아지는 추세
수원인계점서 1등에게 24K 순금 도넛 증정하며 전달식 진행
챌린지 메시지 맞춰 아동시설·복지시설에 도넛 19만여개 기부

김성준 기자 승인 2025.01.22 08:49 의견 0

지난 21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수원인계점에서 제3회 스마일 도넛 챌린지 1등 당첨자에게 24K 골드 글레이즈드를 전달했다.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지난 11월14일부터 12월5일까지 3주간 선보인 ‘스마일 도넛 챌린지 시즌3’를 마무리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022년을 시작으로 매년 진행된 스마일 도넛 챌린지는 일상 속 달달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사용해 스마일을 만든 뒤 필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를 작성하여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되는 방식이다.

올해 챌린지는 ‘Let's Share Smile! 즐거운 순간, 크리스피크림과 함께'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전년 대비 7.4% 증가한 참여율을 보이며 매년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지난해 12월27일 당첨자 1937명을 선정해 경품을 제공했으며 지난 21일 크리스피크림 도넛 수원인계점에서 전달식을 마련해 1등 당첨자에게 실물 도넛 사이즈 24K 골드 글레이즈드(순금 20돈)을 증정했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운 순간을 선사한다는 취지로 설립연도인 1937년에 맞춰 도넛 총 19만3700개를 아동시설, 노인복지관, 장애인복지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3년째를 맞은 챌린지에 많은 소비자들이 참여한 덕분에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소비자와 함께하는 챌린지 및 캠페인 등을 통해 일상의 달콤함을 전하고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눌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