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11월11일을 맞아 대표 가공유 ‘초코에몽’과 ‘말차에몽’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양유업이 매월 운영하는 ‘전국민 간식 이벤트’의 일환으로 23일까지 소비자에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참여형 SNS 프로그램이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가족, 친구, 동료를 태그하고 '초코에몽과 말차에몽 중 함께 나누고 싶은 제품'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초코에몽 190mL 24개입 ▲말차에몽 190mL 24개입을 랜덤 증정한다.

초코에몽은 2011년 출시된 가공유 제품으로 진한 초콜릿 풍미와 친숙한 캐릭터를 앞세워 세대를 아우르는 사랑을 받는 브랜드다. 남양유업은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초코에몽의 감성을 확장해, 지난 8월 글로벌 트렌드로 부상한 말차를 활용한 ‘말차에몽’을 선보였다. 말차에몽은 국산 말차 가루를 사용해 은은한 말차 향과 초코에몽 고유의 진한 풍미를 완성한 제품으로 출시 초기부터 온·오프라인 주요 채널에서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인기를 끌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11월11일을 계기로 소비자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진하고 달콤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해 ‘전국민 간식 이벤트’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