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마이원픽(MY1PICK)에서 독보적인 인기를 과시했다.

(자료=마이원픽)

최근 진은 마이원픽이 진행한 '섬유유연제 광고에 어울리는 포근한 매력의 스타는?' 투표에서 1만 677표를 획득, 65%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진은 청순하고 깨끗한 비주얼에 무해하면서도 따뜻한 이미지로 섬유유연제의 부드럽고 포근한 감성과 완벽하게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우승자 진에게는 강남역 전광판 광고가 5일간 송출되는 특전을 제공한다. '세계 최고미남 1위', '연예인 실물 1위'로 꼽히는 진은 전 세계에서 비주얼 킹으로 통하며 광고업계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자료=프레드 SNS)

착용하거나 소비하는 제품마다 품절 사태를 일으키며 '솔드아웃킹'이라는 별명을 얻은 진은 현재 구찌(GUCCI), 프레드(FRED), 알로(Alo), 돌비(Dolby), 라네즈(Laneige), 오뚜기(otoki) 진라면, 동원F&B(Dongwon F&B) 동원참치, 루시도엘(LUCIDO-L) 등 8개 브랜드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동 중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진은 마이원픽에서 지난 10월 진행한 '광고 모델 대세 스타는?' 투표에서도 46%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포브스 코리아(Forbes Korea)가 아이돌챔프와 함께 진행한 '포브스 선정, 구매 욕구 높이는 CF천재 아이돌' 투표에서도 진은 43.83%를 얻어 정상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