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현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사진 우측)와 이상민 KCC 감독(사진 좌측)이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가 부산 KCC이지스 프로농구단(이하 KCC)의 든든한 파트너로서 9년 연속 동행을 이어가며 2025-2026시즌에도 지원을 약속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18일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팀 유니시티’를 통해 KCC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유니시티코리아는 올 시즌에도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와 경기력 향상을 위해 자사의 건강기능식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협약식은 KCC의 홈경기가 열린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됐으며, 김종현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와 최형길 KCC 단장, 이상민 감독이 참석했다.
협약식이 열린 이날 홈경기는 유니시티코리아가 공식 건강기능식품 후원사임을 기념하는 ‘유니시티 데이’로 진행됐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이번 브랜드데이를 통해 홈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으며, 선수들이 경기 전후 자주 섭취하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유니마테 레몬진져’, ‘본 컴플렉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해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특히, 유니시티와 함께하는 열광 응원전 이벤트에서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군을 보충해 활기찬 일상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를 증정하며 응원 열기를 더했다.
이와 함께 마스코트를 활용한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통해 고품질의 예르바마테를 담은 프리미엄 웰빙 음료 ‘유니마테 레몬진져’를 제공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올 시즌에도 허웅, 허훈, 최준용, 송교창 등 스타 선수들이 이끄는 KCC의 우승 도전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빠른 템포로 전개되는 농구 경기 특성에 맞춰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과 경기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건강기능식품을 지원하고,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KCC하면 유니시티’를 자연스럽게 연상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계획이다.
김종현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KCC이지스 프로농구단과 팀 유니시티로 이어온 동행이 9번째 시즌을 맞았다”며 “농구 코트 밖 든든한 지원군으로서 유니시티의 제품들이 치열한 시즌을 소화하는 선수들에게 실질적인 힘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팀 유니시티’를 통해 국내 주요 프로스포츠 구단과 선수들에게 우수한 건강 제품을 지원하며 경기력 향상과 스포츠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인류의 풍요로운 삶과 최적의 건강을 추구하는 기업 철학을 실천하며 국내 스포츠 발전에 동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