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엠에프지코리아)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는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2인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다이닝 구성으로 ‘로맨틱 프리미엄 커플 세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프리미엄 세트 전용으로 선보인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with Filet’은 매드포갈릭이 추구하는 K-컬쳐 스타일을 담아낸 프리미엄 스테이크다. 14시간 저온 수비드로 육즙을 살린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안심 스테이크를 메인에 튀긴 통마늘과 미니 양배추를 가니쉬로 더해 깊은 풍미를 살렸고 매콤한 깻잎 치미추리와 홀그레인 크림소스, 홈메이드 올리브 피클을 함께 제공해 다채로운 맛의 조화를 완성했다.

‘로맨틱 프리미엄 커플 세트’는 ‘그랑 갈릭 본 스테이크 위드 필레’를 중심으로 파스타 또는 라이스 1종과 수프 2개, 와인 2잔이 제공돼 커플이나 2인 방문 고객에게 최적화된 프리미엄 세트다. 매드포갈릭은 연말 시즌 고객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매드 프리미엄 세트와 로맨틱 프리미엄 커플 세트 주문 시 2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통신사 등 제휴 혜택의 중복 적용을 제공한다.

윤다예 매드포갈릭 대표는 “연말 시즌 모임 수요에 맞춰 기획한 매드 프리미엄 세트가 짧은 기간 내 고객들의 선택을 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방문 고객의 상황이나 시즌 등을 고려해 다양한 미식 제안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매드포갈릭의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