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와 하니 남동생 안태현 씨 (사진=하니 SNS) 그룹 EXID 멤버 하니가 훈남 외모를 자랑하는 동생과 함께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다.  18일 방송한 ‘전참시’에서 하니는 동생과 함께 출연해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하니의 동생은 하니의 흑역사를 폭로하는 등 아슬아슬한 방송이 이어졌다. 하지만 하니는 소문난 동생 바보로 알려져 있다. 평소 친근한 모습으로 SNS 사진 등을 자주 올리면서 동생과의 우애를 엿보이기도 했다.  하니 동새은 1992년 생으로 올해 29세다. 본명 안태현으로 하니 못지 않게 출중한 외모로 시선을 받고 있다.  이 때문에 시청자들은 하니 동생의 연예계 데뷔를 응원하고 있다.

'전지적 참견 시점' 하니 가족 데뷔 준비하나? ‘티격태격 남매 알고 보니...’

하니, 훈남 동생과 ‘전참시’ 출연

김현 기자 승인 2020.01.18 23:44 | 최종 수정 2020.01.19 00:02 의견 0
하니와 하니 남동생 안태현 씨 (사진=하니 SNS)


그룹 EXID 멤버 하니가 훈남 외모를 자랑하는 동생과 함께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했다. 

18일 방송한 ‘전참시’에서 하니는 동생과 함께 출연해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하니의 동생은 하니의 흑역사를 폭로하는 등 아슬아슬한 방송이 이어졌다.

하지만 하니는 소문난 동생 바보로 알려져 있다. 평소 친근한 모습으로 SNS 사진 등을 자주 올리면서 동생과의 우애를 엿보이기도 했다. 

하니 동새은 1992년 생으로 올해 29세다. 본명 안태현으로 하니 못지 않게 출중한 외모로 시선을 받고 있다. 

이 때문에 시청자들은 하니 동생의 연예계 데뷔를 응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