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N 개그맨 김철민이 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에게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현했다. 8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이국주가 김철민의 관한 폭로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철민이 허영지를 좋아한다는 것. 김철민의 마음을 불태운 것은 허영지의 클릭 한번이었다. 이국주는 허영지에게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도 눌렀다. 왜 눌렀냐"고 물었고 허영지는 "그냥 눌렀다"고 답했다. 앞서 이국주는 김철민이 자신에게 허영지가 자꾸만 날 본다면 자기에 대한 호감이 있는지 물어봐달라고 부탁했음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이국주는 김철민이 허영지와 이름점까지봤는데 1퍼센트가 나왔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에 김철민은 "비록 1퍼센트지만 나머지 99퍼센트를 채우도록 노력하겠다"며 허영지에게 고백했다.

허영지 클릭 한번에 움직인 애심…"모자란 99% 채울 것"

허영지 뜻밖의 러브라인

김현 기자 승인 2020.03.08 20:57 | 최종 수정 2020.03.08 21:01 의견 0
사진제공=tvN

개그맨 김철민이 그룹 카라 출신 허영지에게 적극적으로 관심을 표현했다.

8일 방송된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이국주가 김철민의 관한 폭로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철민이 허영지를 좋아한다는 것.

김철민의 마음을 불태운 것은 허영지의 클릭 한번이었다. 이국주는 허영지에게 "인스타그램에  좋아요도 눌렀다. 왜 눌렀냐"고 물었고 허영지는 "그냥 눌렀다"고 답했다.

앞서 이국주는 김철민이 자신에게 허영지가 자꾸만 날 본다면 자기에 대한 호감이 있는지 물어봐달라고 부탁했음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어 이국주는 김철민이 허영지와 이름점까지봤는데 1퍼센트가 나왔다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에 김철민은 "비록 1퍼센트지만 나머지 99퍼센트를 채우도록 노력하겠다"며 허영지에게 고백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