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방탄소년단 정국과 아스트로 차은우.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만큼이나 남다른 우정을 여러차례 과시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두 사람은 마찬가지로 동갑내기인 97년생 아이돌 세븐틴 민규와 NCT 재현 등과 함께 '97즈'라는 모임을 결성해 사적인 만남을 갖기도 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캡처 특히 정국은 한 방송에서 따로 단톡방을 만들어 대화를 나눈다고도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과거 시상식에서 인연을 가지기 시작해 두터운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진 '97즈' 멤버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남 사진을 종종 공개해오기도 했다. 한편 정국은 차은우가 지난해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했을 당시 커피차를 보냈고 차은우가 이를 인증해 훈훈한 우정을 알리기도 했다.

정국·차은우에 유겸·민규 사모임 '97즈' 정체…"단톡방부터 간식차까지"

김현 기자 승인 2020.05.13 15:22 의견 15

최근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방탄소년단 정국과 아스트로 차은우.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만큼이나 남다른 우정을 여러차례 과시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두 사람은 마찬가지로 동갑내기인 97년생 아이돌 세븐틴 민규와 NCT 재현 등과 함께 '97즈'라는 모임을 결성해 사적인 만남을 갖기도 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캡처

특히 정국은 한 방송에서 따로 단톡방을 만들어 대화를 나눈다고도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과거 시상식에서 인연을 가지기 시작해 두터운 친분을 쌓은 것으로 알려진 '97즈' 멤버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남 사진을 종종 공개해오기도 했다.

한편 정국은 차은우가 지난해 MBC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 출연했을 당시 커피차를 보냈고 차은우가 이를 인증해 훈훈한 우정을 알리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