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철구가 24일 복귀 소식을 알렸다. BJ 철구는 지난 15일 제대했지만 바로 BJ 활동을 재개하지 않고 수일간의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BJ 철구는 BJ 외질혜와 부부로, 슬하에 딸 연지를 두고 있다. 출처=외질혜 유튜브 영상 캡처 BJ 외질혜는 철구의 제대를 앞두고 고민거리를 토로했다. 철구가 딸 연지의 유튜브 계정을 생성, 활동을 독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는 것. 어그로와 악플, 교육 시비 등 여러 가지 부정적인 영향을 우려해 외질혜는 반대 입장을 고수하고 있지만 철구는 공부가 아닌 다른 방면에 재능이 있다면 키워주는 게 좋다며 강경한 입장을 고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철구는 외질혜에게 “요즘은 방송인의 시대다”며 “제대 후 연지만의 스튜디오를 꾸며주고 싶다”는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전역 앞두고 부부싸움 전한 철구·외질혜, 딸 연지 곧 유튜브 데뷔?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5.24 23:14 의견 0

BJ 철구가 24일 복귀 소식을 알렸다.

BJ 철구는 지난 15일 제대했지만 바로 BJ 활동을 재개하지 않고 수일간의 시간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BJ 철구는 BJ 외질혜와 부부로, 슬하에 딸 연지를 두고 있다.

출처=외질혜 유튜브 영상 캡처


BJ 외질혜는 철구의 제대를 앞두고 고민거리를 토로했다. 철구가 딸 연지의 유튜브 계정을 생성, 활동을 독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는 것.

어그로와 악플, 교육 시비 등 여러 가지 부정적인 영향을 우려해 외질혜는 반대 입장을 고수하고 있지만 철구는 공부가 아닌 다른 방면에 재능이 있다면 키워주는 게 좋다며 강경한 입장을 고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철구는 외질혜에게 “요즘은 방송인의 시대다”며 “제대 후 연지만의 스튜디오를 꾸며주고 싶다”는 뜻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