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초여름을 맞아 이색 과일인 백자몽을 활용해 청량함을 강조한 ‘백자몽 빙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색과일 백자몽(포멜로, Pomelo)를 활용한 것으로 과육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백자몽 빙수’는 곱게 간 얼음 위에 백자몽 농축액, 알알이 씹히는 식감의 과육을 풍성히 올려 완성했다. 백자몽은 자몽의 한 종류로, 달콤 쌉싸름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에서 청량감을 강조한 ‘백자몽 빙수’를 내놨다. (사진=파리바게뜨) 이와 함께 △상큼한 딸기를 활용한 ‘딸기 빙수’ △인기 열대과일 망고를 듬뿍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달콤한 팥과 고소한 인절미로 완성한 ‘팥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용 미니 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소용량 테이크아웃 빙수 용기에 제품을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파바 딜리버리를 통해 제품을 주문하면, 매장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다. 해피오더앱에서 빙수와 컵아이스크림, 마카롱 아이스크림, 아이스캔디,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을 함께 세트로 구성한 '빙수 플러스 세트'를 포함하여 주문하면 배달비 무료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적으로 6월 둘째주부터 말까지 매주 ‘수’요일은 빙’수’데이로 빙수 세트 10% 쿠폰 혜택까지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해마다 개성 있는 맛으로 화제가 된 파리바게뜨 빙수에 이색 과일을 접목해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파리바게뜨, 청량감 강조한 ‘백자몽 빙수’ 출시

이색과일 백자몽, 딸기, 망고 활용한 과일빙수와 팥빙수 출시
언택트 트렌드에 따라, 혼자서 즐길 수 있는 1인용 미니 빙수 선봬

서주원 기자 승인 2020.05.27 11:34 의견 0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초여름을 맞아 이색 과일인 백자몽을 활용해 청량함을 강조한 ‘백자몽 빙수’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색과일 백자몽(포멜로, Pomelo)를 활용한 것으로 과육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백자몽 빙수’는 곱게 간 얼음 위에 백자몽 농축액, 알알이 씹히는 식감의 과육을 풍성히 올려 완성했다. 백자몽은 자몽의 한 종류로, 달콤 쌉싸름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에서 청량감을 강조한 ‘백자몽 빙수’를 내놨다. (사진=파리바게뜨)


이와 함께 △상큼한 딸기를 활용한 ‘딸기 빙수’ △인기 열대과일 망고를 듬뿍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달콤한 팥과 고소한 인절미로 완성한 ‘팥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또한,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1인용 미니 빙수도 함께 선보인다. 소용량 테이크아웃 빙수 용기에 제품을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파바 딜리버리를 통해 제품을 주문하면, 매장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빙수를 즐길 수 있다. 해피오더앱에서 빙수와 컵아이스크림, 마카롱 아이스크림, 아이스캔디, 아이스아메리카노 등을 함께 세트로 구성한 '빙수 플러스 세트'를 포함하여 주문하면 배달비 무료 및 해피포인트 5%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적으로 6월 둘째주부터 말까지 매주 ‘수’요일은 빙’수’데이로 빙수 세트 10% 쿠폰 혜택까지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해마다 개성 있는 맛으로 화제가 된 파리바게뜨 빙수에 이색 과일을 접목해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