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시즌을 앞두고 칸탈루프 멜론의 과육을 그대로 얼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바, ‘칸탈루프 멜론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컷팅한 ‘칸탈루프 멜론’을 막대에 꽂아 그대로 얼린 제품으로, 프리미엄 과일로 알려진 칸탈루프 멜론 본연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또한 적당한 단맛과 산미의 밸런스가 뛰어난 페루산 ‘칸탈루프 멜론’만을 엄선하여 활용해 한층 더 뛰어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칸탈루프 멜론바’는 과일을 얼린 제품의 특성상 서서히 녹을수록 더욱 진한 맛과 향을 선사해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100% 과일을 그대로를 얼린 이번 제품은 빙과류를 좋아하는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달콤한 칸탈루프 멜론을 시원한 아이스 바로 즐길 수 있는 돌코리아의 ‘칸탈루프 멜론바’는 1500원에 판매된다.  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지난해 애플망고 바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선보인 것으로, 별도의 첨가물 없이 과일 본연의 달콤한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살린 아이스 바 제품이다"라며, “무더운 날씨 속에서 시원한 커피 등 음료 대체할 색다른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여름 간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시즌을 앞두고 칸탈루프 멜론의 과육을 그대로 얼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바, ‘칸탈루프 멜론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돌코리아)

"100% 과일 그대로" 돌코리아, '칸탈루프 멜론바' 출시

서주원 기자 승인 2020.06.05 11:04 의견 0

글로벌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시즌을 앞두고 칸탈루프 멜론의 과육을 그대로 얼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바, ‘칸탈루프 멜론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컷팅한 ‘칸탈루프 멜론’을 막대에 꽂아 그대로 얼린 제품으로, 프리미엄 과일로 알려진 칸탈루프 멜론 본연의 고급스러운 풍미를 고스란히 즐길 수 있다. 또한 적당한 단맛과 산미의 밸런스가 뛰어난 페루산 ‘칸탈루프 멜론’만을 엄선하여 활용해 한층 더 뛰어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칸탈루프 멜론바’는 과일을 얼린 제품의 특성상 서서히 녹을수록 더욱 진한 맛과 향을 선사해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100% 과일을 그대로를 얼린 이번 제품은 빙과류를 좋아하는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달콤한 칸탈루프 멜론을 시원한 아이스 바로 즐길 수 있는 돌코리아의 ‘칸탈루프 멜론바’는 1500원에 판매된다. 

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지난해 애플망고 바의 성공적인 출시에 이어 선보인 것으로, 별도의 첨가물 없이 과일 본연의 달콤한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살린 아이스 바 제품이다"라며, “무더운 날씨 속에서 시원한 커피 등 음료 대체할 색다른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여름 간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시즌을 앞두고 칸탈루프 멜론의 과육을 그대로 얼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바, ‘칸탈루프 멜론바’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사진=돌코리아)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