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KBS '살림남2' 팝핀현준 박애리 나이가 화두에 올랐다. 팝핀현준 박애리 나이는 18일 방송된 KBS2TV ‘살림남2’에 이들이 출연하면서 자연스레 소환됐다. 팝핀현준 나이는 올해 43세, 박애리는 45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팝핀현준은 딸 예술이에게 끝없는 조언을 하는 박애리에게 쌈을 싸 입에 넣는 모습을 보였다. 수행 평가를 위해 2단 줄넘기 뛰기를 연습하는 예술이에게 ‘열심’을 강조하는가 하면 노력으로 되지 않는 것은 없다고 설명했다. 예술이의 표정이 점점 굳어지자, 이를 눈치 챈 팝핀현준과 시어머니는 쌈으로 박애리의 잔소리를 막으려 시도했지만 이마저도 실패, 헛웃음을 지어보였다.

팝핀현준 박애리 나이, 장어쌈도 막지 못한 열정 잔소리

전수인 기자 승인 2020.07.18 23:05 의견 0
출처=KBS '살림남2'


팝핀현준 박애리 나이가 화두에 올랐다.

팝핀현준 박애리 나이는 18일 방송된 KBS2TV ‘살림남2’에 이들이 출연하면서 자연스레 소환됐다. 팝핀현준 나이는 올해 43세, 박애리는 45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팝핀현준은 딸 예술이에게 끝없는 조언을 하는 박애리에게 쌈을 싸 입에 넣는 모습을 보였다. 수행 평가를 위해 2단 줄넘기 뛰기를 연습하는 예술이에게 ‘열심’을 강조하는가 하면 노력으로 되지 않는 것은 없다고 설명했다.

예술이의 표정이 점점 굳어지자, 이를 눈치 챈 팝핀현준과 시어머니는 쌈으로 박애리의 잔소리를 막으려 시도했지만 이마저도 실패, 헛웃음을 지어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