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뷰어스=김현 기자] 가수 박효신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 예고가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박효신은 JTBC 새 음악 예능에 정재일과 함께 출연을 앞두고 있다. 그는 앞서 JTBC에서 진행되는 ‘비긴 어게인2’에 합류키로 했으나 불발된 바 있다. 이번 새 예능에서 박효신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가수이면서도 유독 음악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박효신은 군복무 당시 이명박 전 대통령과 관련된 일화로도 그 애정을 증명했다.  지난 2013년 박효신은 한 패션 매거진과 진행된 인터뷰에서 “2010년 12월 입대해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에 배치됐다”며 “군시절 자대 배치 받고 첫 스케줄로 대통령이 참석하는 육·해·공군 및 해병대 신임 장교 합동 임관식 행사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그는 “학교 강당에서나 쓸법한 스피커만 딱 두 대 있었다. 테러의 위험이 있다면서 물 반입도 안 돼 아홉 시간 동안 마른 침만 삼키며 대기했다”며 “이후 무대 위에서 노래를 시작했는데 1절이 끝나고 반주가 끊겼다”고 말했다. 이어 “누군가 내 멱살을 잡고 어디론가 질질 끌고 나갔다. 그리고선 귓속말로 ‘대통령 행사 끝났으니까 그만 나가’ 라는 말을 들었다”며 “그렇게 무대에서 끌려 나오는데 만감이 교차했다. 그 일로 병이 나서 일주일 동안 입원했다”고 말해 경악케했다.

박효신, 이명박 앞에서 멱살 잡혀… “입원도 했다” 무슨 일?

김현 기자 승인 2018.04.10 15:39 | 최종 수정 2136.07.18 00:00 의견 0
박효신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박효신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뷰어스=김현 기자] 가수 박효신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 예고가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박효신은 JTBC 새 음악 예능에 정재일과 함께 출연을 앞두고 있다. 그는 앞서 JTBC에서 진행되는 ‘비긴 어게인2’에 합류키로 했으나 불발된 바 있다. 이번 새 예능에서 박효신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가수이면서도 유독 음악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박효신은 군복무 당시 이명박 전 대통령과 관련된 일화로도 그 애정을 증명했다. 

지난 2013년 박효신은 한 패션 매거진과 진행된 인터뷰에서 “2010년 12월 입대해 국방홍보원 홍보지원대에 배치됐다”며 “군시절 자대 배치 받고 첫 스케줄로 대통령이 참석하는 육·해·공군 및 해병대 신임 장교 합동 임관식 행사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그는 “학교 강당에서나 쓸법한 스피커만 딱 두 대 있었다. 테러의 위험이 있다면서 물 반입도 안 돼 아홉 시간 동안 마른 침만 삼키며 대기했다”며 “이후 무대 위에서 노래를 시작했는데 1절이 끝나고 반주가 끊겼다”고 말했다.

이어 “누군가 내 멱살을 잡고 어디론가 질질 끌고 나갔다. 그리고선 귓속말로 ‘대통령 행사 끝났으니까 그만 나가’ 라는 말을 들었다”며 “그렇게 무대에서 끌려 나오는데 만감이 교차했다. 그 일로 병이 나서 일주일 동안 입원했다”고 말해 경악케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