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쉽)   [뷰어스=한수진 기자] 프로젝트 그룹 YDPP가 쉐프로 완벽 변신했다. YDPP(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는 12일 오후 네이버 브이(V)를 통해 'YDPP X 부재중레시피' 제목의 쿡방을 생중계로 진행했다.   'YDPP X 부재중레시피'에서는 정세운이 쉐프로 변신하고 다른 멤버들이 주방 보조가 돼 함께 파스타를 만들어 먹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정세운은 “YDPP가 다 같이 근사한 밥을 먹은 적이 없어서 조촐하게나마 파티를 열어보자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부재중레시피를 신청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정세운은 취사병 출신 친형에게 전화를 걸어 토마토 파스타 레시피를 물어보며 요리를 준비했다. 다른 YDPP 멤버들은 게임으로 요리 보조를 정했고, 김동현이 보조로 뽑혀 정세운을 돕기 위해 나섰다. 정세운과 김동현은 맛있는 파스타를 만들기 위해 친형에게 재료의 정확한 계량까지 요구하며 고군군투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내 계속해서 실수를 연발하며 어설픈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임영민, 이광현은 불안함을 못내 감추지 못했고 결국 두 사람을 도우며 파스타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우여곡절 끝에 YDPP는 요리를 완성, 직접 맛보며 음식을 평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YDPP는 레시피를 알려준 정세운의 친형에게 지난 5일 발표한 신곡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을 라이브로 불러주며 우애 넘치는 형재애로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날 방송에서 YDPP는 다소 어설픈 요리실력에도 서로를 도와가며 열심히 파스타를 만들어내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이날 방송은 2700만 하트까지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한편 YDPP는 지난 5일 프로젝트 앨범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을 발매,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YDPP 쿡방 V앱, 하트 수 2700만 돌파..뜨거운 인기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4.13 13:50 | 최종 수정 2136.07.24 00:00 의견 0
(사진=스타쉽)
(사진=스타쉽)

 

[뷰어스=한수진 기자] 프로젝트 그룹 YDPP가 쉐프로 완벽 변신했다.

YDPP(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는 12일 오후 네이버 브이(V)를 통해 'YDPP X 부재중레시피' 제목의 쿡방을 생중계로 진행했다.  

'YDPP X 부재중레시피'에서는 정세운이 쉐프로 변신하고 다른 멤버들이 주방 보조가 돼 함께 파스타를 만들어 먹는 장면이 공개됐다.

이날 정세운은 “YDPP가 다 같이 근사한 밥을 먹은 적이 없어서 조촐하게나마 파티를 열어보자는 마음에서 준비했다”며 부재중레시피를 신청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정세운은 취사병 출신 친형에게 전화를 걸어 토마토 파스타 레시피를 물어보며 요리를 준비했다. 다른 YDPP 멤버들은 게임으로 요리 보조를 정했고, 김동현이 보조로 뽑혀 정세운을 돕기 위해 나섰다. 정세운과 김동현은 맛있는 파스타를 만들기 위해 친형에게 재료의 정확한 계량까지 요구하며 고군군투 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내 계속해서 실수를 연발하며 어설픈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임영민, 이광현은 불안함을 못내 감추지 못했고 결국 두 사람을 도우며 파스타 만들기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우여곡절 끝에 YDPP는 요리를 완성, 직접 맛보며 음식을 평가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YDPP는 레시피를 알려준 정세운의 친형에게 지난 5일 발표한 신곡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을 라이브로 불러주며 우애 넘치는 형재애로 감사함을 표현했다.

이날 방송에서 YDPP는 다소 어설픈 요리실력에도 서로를 도와가며 열심히 파스타를 만들어내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이날 방송은 2700만 하트까지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끌었다.

한편 YDPP는 지난 5일 프로젝트 앨범 ‘LOVE IT LIVE IT(러브 잇 리브 잇)’을 발매, 활발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