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정동하가 컴백의 기대감을 높였다. 정동하는 13일 음원사이트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리메이크 싱글 ‘사랑하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감미로운 정동하의 목소리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채워졌다. 여자주인공은 무언가를 회상하는 듯한 모습으로 바닷가와 기찻길을 거닌다.   이어 여자주인공은 ‘사랑하면 - 정동하’라고 써져 있는 테이프와 편지를 본 후 눈물이 차올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일부 공개된 '사랑하면' 멜로디는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더해져 따뜻한 느낌이다. "사랑하면 할수록 멀어짐이 두렵기만 해도/이것만은 믿어요 끝이 아니란걸"이라는 가사는 감성을 자극한다. 정동하는 오는 17일 리메이크 싱글 앨범 ‘사랑하면’을 발표한다.

정동하, 리메이크 싱글 '사랑하면' MV 티저 공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4.13 13:50 | 최종 수정 2136.07.24 00:00 의견 0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정동하가 컴백의 기대감을 높였다.

정동하는 13일 음원사이트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리메이크 싱글 ‘사랑하면’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감미로운 정동하의 목소리와 아름다운 풍경으로 채워졌다. 여자주인공은 무언가를 회상하는 듯한 모습으로 바닷가와 기찻길을 거닌다.
 
이어 여자주인공은 ‘사랑하면 - 정동하’라고 써져 있는 테이프와 편지를 본 후 눈물이 차올라 궁금증을 자아낸다. 

일부 공개된 '사랑하면' 멜로디는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더해져 따뜻한 느낌이다. "사랑하면 할수록 멀어짐이 두렵기만 해도/이것만은 믿어요 끝이 아니란걸"이라는 가사는 감성을 자극한다.

정동하는 오는 17일 리메이크 싱글 앨범 ‘사랑하면’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