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 캡쳐) [뷰어스=김현 기자]오늘(13일) 열린 ‘2018년 아프리카 개발은행 연차총회 & KOAFEC’의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 에이핑크 김남주가 사뭇 달라진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섰다. 에이핑크 김남주는 지난 2011년 에이핑크 데뷔 이후 그룹 활동과 동시에 다수의 예능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다. 여러 예능들을 통해 김남주는 귀엽고 청순한 모습 뒤에 숨겨진 털털하고 친근한 모습들을 보여줘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들도 에이핑크 김남주에 대해 호감을 갖게 했다.   특히, 지난 2016년 출연한 KBS2 ‘해피투게더 3’에서 에이핑크 김남주는 입 크기를 재는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강하게 어필했다. 당시 방송에서 김남주는 배우 이제훈을 포함한 여러 출연진 앞에서 부끄러운 기색 하나 없이 미모를 포기하고 입을 벌려 당당히 1등을 차지했다.   그런 김남주의 털턿고 발랄한 이미지를 기대했던 많은 사람들은 오늘 행사에 참석한 에이핑크의 김남주를 보고 뭔지 모르게 달라진 그의 이미지에 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에이핑크 김남주, 미모 포기하고 있는 힘껏 '입 벌리기'한 그 김남주 맞아?

김현 기자 승인 2018.04.13 15:57 | 최종 수정 2136.07.24 00:00 의견 0
(사진=방송화면 캡쳐)
(사진=방송화면 캡쳐)

[뷰어스=김현 기자]오늘(13일) 열린 ‘2018년 아프리카 개발은행 연차총회 & KOAFEC’의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 에이핑크 김남주가 사뭇 달라진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섰다.

에이핑크 김남주는 지난 2011년 에이핑크 데뷔 이후 그룹 활동과 동시에 다수의 예능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은바 있다. 여러 예능들을 통해 김남주는 귀엽고 청순한 모습 뒤에 숨겨진 털털하고 친근한 모습들을 보여줘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들도 에이핑크 김남주에 대해 호감을 갖게 했다.
 
특히, 지난 2016년 출연한 KBS2 ‘해피투게더 3’에서 에이핑크 김남주는 입 크기를 재는 대결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강하게 어필했다. 당시 방송에서 김남주는 배우 이제훈을 포함한 여러 출연진 앞에서 부끄러운 기색 하나 없이 미모를 포기하고 입을 벌려 당당히 1등을 차지했다.
 
그런 김남주의 털턿고 발랄한 이미지를 기대했던 많은 사람들은 오늘 행사에 참석한 에이핑크의 김남주를 보고 뭔지 모르게 달라진 그의 이미지에 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