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에디킴이 진솔한 고백을 담은 노래로 돌아온다. 에디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워워'를 발표한다.  '워워'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감정을 숨기지 못해 진정이 필요한 한 남자의 진솔한 고백을 담은 R&B곡이다. 에디킴이 작곡하고, 에디킴과 김이나가 함께 작사했다.  에디킴이 신곡 '워워'에 대해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한 에디킴은 "'워워'는 제목부터 특이한데, 사랑을 잘 모르는 남자가 넘치는 사랑 덕에 애먹는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자신을 자제시키려 '워워' 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곡을 썼다"고 곡을 설명했다. 이어 "김이나 작사가님의 도움을 받아 현실성 있고 귀여운 남자의 모습을 그리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특히 '워워'는 일렉기타의 편곡으로 신선함을 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해 에디킴은 "요즘 장비 욕심이 생겨서 일렉기타와 엠프 등 장비를 사게 되었는데, 이런 편곡도 괜찮겠다 싶어 기존과 다른 방식으로 작업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에디킴은 "’이 노래 나온 지 오래됐는데 언제 들어도 좋다'라는 댓글을 우연히 본 적이 있는데, 그때 기분이 정말 좋았다"며 "앞으로도 한 곡 한 곡 평생 듣기 좋은 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에디킴, 진솔한 고백 전한다...16일 신곡 '워워'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4.13 14:08 | 최종 수정 2136.07.24 00:00 의견 0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에디킴이 진솔한 고백을 담은 노래로 돌아온다.

에디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워워'를 발표한다. 

'워워'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감정을 숨기지 못해 진정이 필요한 한 남자의 진솔한 고백을 담은 R&B곡이다. 에디킴이 작곡하고, 에디킴과 김이나가 함께 작사했다. 

에디킴이 신곡 '워워'에 대해 "언제 들어도 좋은 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다. 

또한 에디킴은 "'워워'는 제목부터 특이한데, 사랑을 잘 모르는 남자가 넘치는 사랑 덕에 애먹는 상황을 묘사하고 있다. 자신을 자제시키려 '워워' 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곡을 썼다"고 곡을 설명했다.

이어 "김이나 작사가님의 도움을 받아 현실성 있고 귀여운 남자의 모습을 그리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특히 '워워'는 일렉기타의 편곡으로 신선함을 준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해 에디킴은 "요즘 장비 욕심이 생겨서 일렉기타와 엠프 등 장비를 사게 되었는데, 이런 편곡도 괜찮겠다 싶어 기존과 다른 방식으로 작업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에디킴은 "’이 노래 나온 지 오래됐는데 언제 들어도 좋다'라는 댓글을 우연히 본 적이 있는데, 그때 기분이 정말 좋았다"며 "앞으로도 한 곡 한 곡 평생 듣기 좋은 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