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 (사진=KBS2 '안녕하세요')   [뷰어스=강소영 기자] ‘안녕하세요’에서 이영자가 한 여고생의 사연에 폭풍 눈물을 흘렸다.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측은 16일 여고생의 사연을 들은 이영자가 눈물을 흘리며 이야기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이영자는 눈물을 흘리며 누군가에 말을 하고 있다. 이전에 한 여고생이 아버지의 강압적이고 폭력적인 행동을 고백한 것이다. 다른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영자를 지켜보던 이날의 게스트 김지민 역시 감정을 이기지 못해 눈물을 흘리고 있다. 신동엽, 정찬우, 김태균은 할 말을 잃은 듯 무거운 표정으로 입을 굳게 다물고 있다. 이날 딸의 사연에도 불구하고 여고생의 아버지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이를 합리화 시키려고만 해 좌중의 공분을 샀다고. 이영자는 눈물을 보이며 아버지에 진심을 담은 조언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영자의 눈물이 여고생 아버지에게 전해져 변화의 물꼬를 틀 수 있을지 16일 오후 11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안녕하세요’ 이영자, 스튜디오서 폭풍 눈물 흘린 까닭

강소영 기자 승인 2018.04.16 10:30 | 최종 수정 2136.07.30 00:00 의견 0
이영자 (사진=KBS2 '안녕하세요')
이영자 (사진=KBS2 '안녕하세요')

 

[뷰어스=강소영 기자] ‘안녕하세요’에서 이영자가 한 여고생의 사연에 폭풍 눈물을 흘렸다.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측은 16일 여고생의 사연을 들은 이영자가 눈물을 흘리며 이야기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이영자는 눈물을 흘리며 누군가에 말을 하고 있다. 이전에 한 여고생이 아버지의 강압적이고 폭력적인 행동을 고백한 것이다.

다른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영자를 지켜보던 이날의 게스트 김지민 역시 감정을 이기지 못해 눈물을 흘리고 있다. 신동엽, 정찬우, 김태균은 할 말을 잃은 듯 무거운 표정으로 입을 굳게 다물고 있다.

이날 딸의 사연에도 불구하고 여고생의 아버지는 자신의 행동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이를 합리화 시키려고만 해 좌중의 공분을 샀다고. 이영자는 눈물을 보이며 아버지에 진심을 담은 조언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영자의 눈물이 여고생 아버지에게 전해져 변화의 물꼬를 틀 수 있을지 16일 오후 11시 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