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유선호가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성료했다. 유선호는 지난 14일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앵콜콘서트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열로 국내 팬 2000여명과 만났다. 지난해 개최된 첫 번째 팬미팅에 이어 개그맨 정태호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 유선호는 지난 11일 발매된 데뷔 앨범 타이틀곡인 '봄이오면'을 비롯해 수록곡 '푸른 별 하나'등을 열창 하는가 하면 특기인 피아노 연주와 함께 댄스 메들리로 숨겨둔 댄스실력 선보이며 다양한 모습을 행사장에 모인 팬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유선호는 공연이 끝난 후 모든 관객들과 함께 하이터치를 하는 등 팬들을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해 오롯이 팬들과 유선호만의 시간으로 꾸며졌다. 유선호는 팬미팅이 끝난 후 SNS를 통해 "오늘 진짜 너무 좋았어요 내가 항상 힘 낼 수 있는거 여러분 때문이라는 것만 알아둬요 사랑한다는 말 매일 해도 또하고 싶어요 사랑해요"라며 직접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선호는 지난 4월 11일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유선호, 국내 앵콜 팬미팅 성료

한수진 기자 승인 2018.04.16 18:08 | 최종 수정 2136.07.30 00:00 의견 0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뷰어스=한수진 기자] 가수 유선호가 팬미팅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성료했다.

유선호는 지난 14일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앵콜콘서트 '가장 선호하는 시간'을 열로 국내 팬 2000여명과 만났다.

지난해 개최된 첫 번째 팬미팅에 이어 개그맨 정태호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팬미팅에서 유선호는 지난 11일 발매된 데뷔 앨범 타이틀곡인 '봄이오면'을 비롯해 수록곡 '푸른 별 하나'등을 열창 하는가 하면 특기인 피아노 연주와 함께 댄스 메들리로 숨겨둔 댄스실력 선보이며 다양한 모습을 행사장에 모인 팬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유선호는 공연이 끝난 후 모든 관객들과 함께 하이터치를 하는 등 팬들을 위한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해 오롯이 팬들과 유선호만의 시간으로 꾸며졌다.

유선호는 팬미팅이 끝난 후 SNS를 통해 "오늘 진짜 너무 좋았어요 내가 항상 힘 낼 수 있는거 여러분 때문이라는 것만 알아둬요 사랑한다는 말 매일 해도 또하고 싶어요 사랑해요"라며 직접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선호는 지난 4월 11일 솔로 데뷔 앨범 '봄, 선호'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