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재범 뮤직비디오 캡처)
[뷰어스=나하나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 김장미와 박재범의 인연이 눈길을 끈다.
김장미는 지난 20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 출연했다.
'하트시그널 시즌2'에 처음 등장한 김장미에 시그널하우스 남녀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김장미는 자신을 미국 뉴욕에서 편집숍을 운영 중인 CEO라고 소개하며, 올해 국내에서 생산 공장을 차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예쁜 얼굴과 화려한 스펙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김장미. 그에 대해 네티즌들은 "atom**** ㅋㅋㅋ 보면서 어디서 봤는데 싶었는데 박재범 solo 뮤비 여주 역할 이었구먼" "**** 김장미도 진짜 이쁘다 여자들 다 이쁘다" "smyp**** 소유진+임수향이 느껴짐...입매는 임수향~" "**** 김장미 매력있게 생겼어" "sh00**** 우아해~ 목소리 조곤조곤 계속 듣고싶은 느낌? 단아한 매력 참 좋게 느껴지는!" "jane**** 약간 소유진느낌나는데" "shin**** 얼굴에 태연 + 예원 있다" "mana**** 약간 나르샤 닮은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장미를 알아보는 네티즌들도 있다. 김장미가 2015년 박재범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덕분이다. 박재범의 '솔로(Solo)' 뮤직비디오다. 김장미는 뮤직비디오에서 포토그래퍼 겸 스타일리스트 역할을 맡아 박재범과 해외 화보 촬영을 떠났다. 김장미는 박재범의 옷 매무새를 챙겨주고 다정한 모습을 보이며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