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영(사진=마리끌레르 제공) [뷰어스=남우정 기자] 배우 고소영이 문화창고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일 문화창고는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대표 여배우 고소영이 문화창고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소영은 지난해 방송된 KBS2 월화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강단과 패기 넘치는 심재복 역할을 통해 진정성 있는 열연을 펼쳤다. 이에 그녀가 이번에는 문화창고와 한 식구가 되어 배우 인생의 다음 페이지를 써내려갈 예정이다.  문화창고 측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배우이자 지금도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 고소영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었다. 연기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남다른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꾸준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동반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앞날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창고에는 전지현이 소속되어 있다.

고소영, 문화창고와 전속 계약 체결…전지현과 한솥밥

남우정 기자 승인 2018.05.02 12:10 | 최종 수정 2136.08.31 00:00 의견 0
고소영(사진=마리끌레르 제공)
고소영(사진=마리끌레르 제공)

[뷰어스=남우정 기자] 배우 고소영이 문화창고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2일 문화창고는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대표 여배우 고소영이 문화창고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소영은 지난해 방송된 KBS2 월화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강단과 패기 넘치는 심재복 역할을 통해 진정성 있는 열연을 펼쳤다. 이에 그녀가 이번에는 문화창고와 한 식구가 되어 배우 인생의 다음 페이지를 써내려갈 예정이다. 

문화창고 측은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배우이자 지금도 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 고소영과 좋은 인연을 맺게 되었다. 연기에 대한 열정과 애정이 남다른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꾸준하게 작품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동반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앞날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문화창고에는 전지현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