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콘텐츠와이)
[뷰어스=손예지 기자] 배우 이지훈이 ‘당신의 하우스헬퍼(극본 김지선, 연출 전우성 임세준)’에 출연한다.
지난해 10월 종영한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섬세한 감정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이지훈이 SBS 2부작 특집극 ‘사의 찬미’에 이어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의 하우스헬퍼’에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완벽한 남자 하우스헬퍼 김지운(하석진)이 머릿속도 집도 엉망이 된 여자들의 살림과 복잡한 인생까지 프로페셔널하게 비워내고 정리해주는 내용이다. 웹툰 플랫폼 케이툰(KTOON)에서 독자와 평단의 마음을 사로잡은 동명 웹툰이 원작이다.
극 중 이지훈은 외모부터 재력까지 완벽한 스펙을 가진 변호사 권진국을 맡는다. 권진국은 결혼 정보회사의 등급표로 따지면 전 항목 A가 나올 법한 완벽남으로, 법률 상담을 해주며 만난 임다영(보나)과 파티에서 우연히 만난 윤상아(고원희)를 둘러싸고 흥미로운 전개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이지훈은 드라마 ‘학교 2013’으로 데뷔해 ‘육룡이 나르샤’ ‘마녀보감’ 등 굵직한 작품에서 열연했다. 특히 ‘푸른 바다의 전설’의 사연 있는 악역 허치현으로 출중한 연기력을 선보였으며, 이후 ‘언니는 살아있다’의 주연으로 활약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완벽남’ 설정에 걸맞은 훈훈한 비주얼과 부드러운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이지훈을 비롯해 하석진·보나·고원희 등이 출연하는 ‘당신의 하우스헬퍼’는 오는 7월 편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