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우터코리아)   [뷰어스=손예지 기자] 신인배우 김영대를 향한 웹드라마계 러브콜이 잇따르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김영대는 최근 웹드라마 ‘너, 대처법’에서 주인공 이근 역을 맡았다. 이를 통해 네티즌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김영대는 정재영, 최웅, 양상국 등이 소속된 아우터코리아의 ‘파인드스타 인큐베이팅’ 시스템으로 캐스팅된 신예다. 인기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으로 데뷔, ‘오피스워치 시즌2’ 택배기사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였다. 특히 ‘오피스워치 시즌2’ 출연 이후 강동원을 닮은 외모로 ‘택동원(택배 강동원)’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이후 ‘단지 너무 지루해서’에 이어 ‘너, 대처법’까지 출연하며 설렘을 유발하는 연기를 보여줬다. 데뷔하자마자 4편의 웹드라마에 출연한 김영대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그를 향한 웹드라마 섭외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현재 김영대가 출연하는 ‘너, 대처법’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뷰티학개론’의 유튜브, ‘연그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신예 김영대, 웹드라마계 강동원? 러브콜 쏟아진다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5.24 15:58 | 최종 수정 2136.10.14 00:00 의견 0
(사진=아우터코리아)
(사진=아우터코리아)

 

[뷰어스=손예지 기자] 신인배우 김영대를 향한 웹드라마계 러브콜이 잇따르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김영대는 최근 웹드라마 ‘너, 대처법’에서 주인공 이근 역을 맡았다. 이를 통해 네티즌들은 물론,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김영대는 정재영, 최웅, 양상국 등이 소속된 아우터코리아의 ‘파인드스타 인큐베이팅’ 시스템으로 캐스팅된 신예다. 인기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으로 데뷔, ‘오피스워치 시즌2’ 택배기사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보였다. 특히 ‘오피스워치 시즌2’ 출연 이후 강동원을 닮은 외모로 ‘택동원(택배 강동원)’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이후 ‘단지 너무 지루해서’에 이어 ‘너, 대처법’까지 출연하며 설렘을 유발하는 연기를 보여줬다.

데뷔하자마자 4편의 웹드라마에 출연한 김영대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그를 향한 웹드라마 섭외 요청이 끊이지 않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현재 김영대가 출연하는 ‘너, 대처법’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뷰티학개론’의 유튜브, ‘연그연’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되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