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판타지오) [뷰어스=노윤정 기자]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강준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연출 차영훈)에서 냉미남과 온미남을 오가는 ‘판타지남’으로의 변신을 예고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강준은 절제된 감정으로 날카롭고 차가운 ‘냉미남’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다정한 미소만큼이나 부드럽고 따뜻한 ‘온미남’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서강준의 대조되는 눈빛과 분위기는 ‘너도 인간이니’와 극 중 보여줄 그의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서강준은 ‘너도 인간이니’에서 인간 남신과 로봇 남신Ⅲ으로 분해 1인 2역을 소화한다. 인간 남신은 재벌3세로 냉랭한 성격에, 재계에선 알아주는 망나니다. 황홀한 비주얼과는 정반대로 거친 언어 사용은 기본이며, 갑질 만행 또한 서슴지 않는 트러블메이커다. 반면 남신Ⅲ는 뇌 과학 및 인공지능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오로라(김성령)가 오래전 헤어진 아들 남신을 그리워하며 만든 인공지능(A.I.) 로봇이다. 눈길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에 완벽한 지능, 체력과 강철 멘탈을 지닌 남신Ⅲ는 인간보다 더 인간 같은 감성 로봇이기도 하다. 서강준은 섬세한 눈빛과 디테일을 살린 연기로 인간과 로봇이라는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의 소유욕을 자극하는 ‘판타지남’으로서 설렘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오는 6월 4일 첫 방송된다.

“이 비주얼 실화?”…‘너도 인간이니’ 서강준, 冷溫 오가는 완벽 온도차

노윤정 기자 승인 2018.05.31 08:56 | 최종 수정 2136.10.28 00:00 의견 0
(사진=판타지오)
(사진=판타지오)

[뷰어스=노윤정 기자] ‘너도 인간이니’ 서강준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서강준이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연출 차영훈)에서 냉미남과 온미남을 오가는 ‘판타지남’으로의 변신을 예고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강준은 절제된 감정으로 날카롭고 차가운 ‘냉미남’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다정한 미소만큼이나 부드럽고 따뜻한 ‘온미남’의 모습도 보여주고 있다. 서강준의 대조되는 눈빛과 분위기는 ‘너도 인간이니’와 극 중 보여줄 그의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기 충분하다.

서강준은 ‘너도 인간이니’에서 인간 남신과 로봇 남신Ⅲ으로 분해 1인 2역을 소화한다. 인간 남신은 재벌3세로 냉랭한 성격에, 재계에선 알아주는 망나니다. 황홀한 비주얼과는 정반대로 거친 언어 사용은 기본이며, 갑질 만행 또한 서슴지 않는 트러블메이커다.

반면 남신Ⅲ는 뇌 과학 및 인공지능 분야의 세계적 권위자인 오로라(김성령)가 오래전 헤어진 아들 남신을 그리워하며 만든 인공지능(A.I.) 로봇이다. 눈길을 사로잡는 훈훈한 비주얼에 완벽한 지능, 체력과 강철 멘탈을 지닌 남신Ⅲ는 인간보다 더 인간 같은 감성 로봇이기도 하다.

서강준은 섬세한 눈빛과 디테일을 살린 연기로 인간과 로봇이라는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 시청자들의 소유욕을 자극하는 ‘판타지남’으로서 설렘의 끝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KBS2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는 오는 6월 4일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