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스(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솔루션스가 스페인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솔루션스(The Solutions)는 지난 1, 2일 스페인에서 열린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 프리마베라(Primavera Sound Barcelona 2018)에 참여했다.
솔루션스는 지난 1일 공연에서 대표곡 ‘토크, 댄스, 파티 포 러브(Talk, Dance, Party for Love)' '사운즈 오브 유니버스(Sounds Of The Universe)' 등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열정적인 라이브로 관객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1000여 명의 관객들은 "위 원트 모어(We want more)'를 외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둘째 날 공연인 지난 2일에는 솔루션스를 위한 플래카드를 만들어 온 스페인 팬들과 솔루션스를 보기 위해 한국에서 온 팬들도 있었다. 솔루션스는 공연 첫날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관객의 사랑에 보답했다.
소속사 해피로봇관계자는 "현지 수많은 관중들과 많은 음악 관계자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고 어느 팀보다 뜨거운 함성과 기립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성공적인 무대를 마친 솔루션스는 밴드 음악을 통한 K팝의 새로운 흐름을 제시, 아이돌 음악에만 편중되어 인식되고 있는 해외의 K팝 시장에 다양성을 불어넣고, 그 가능성을 더욱 확장시켜 주었다"라고 밝혔다.
프리마베라 공연을 마친 솔루션스는 오는 23일 단독 콘서트 ‘더 랩 #2: 피지컬(THE LAB #2: PHYSICAL)'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