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기(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하이어뮤직 대표 프로듀서 우기(WOOGIE)가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우기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플레이 미(Play Me)’ 발매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플레이 미'는 우기가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 마이 테이프 파트 1(REWIND MY TAPE part.1)'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하이어뮤직은 “‘플레이 미’는 우기가 첫 번째 미니앨범의 연작 ‘리와인드 마이 테이프 파트 2’ 발매에 앞서 디지털 싱글로 먼저 선보이는 곡”이라며 “세련된 우기만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우기는 로꼬 '남아있어', 식케이 '링 링(RING RING)' 등을 선보이며 힙합신에서 두각을 나타낸 프로듀서다. 최근에는 우원재와의 작업으로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우기, 3개월 만 신곡 'Play Me'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6.04 14:39 | 최종 수정 2136.11.05 00:00 의견 0
우기(사진=하이어뮤직 제공)
우기(사진=하이어뮤직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하이어뮤직 대표 프로듀서 우기(WOOGIE)가 새로운 싱글로 돌아온다.

우기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플레이 미(Play Me)’ 발매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플레이 미'는 우기가 지난 3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 마이 테이프 파트 1(REWIND MY TAPE part.1)'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이다.

하이어뮤직은 “‘플레이 미’는 우기가 첫 번째 미니앨범의 연작 ‘리와인드 마이 테이프 파트 2’ 발매에 앞서 디지털 싱글로 먼저 선보이는 곡”이라며 “세련된 우기만의 스타일이 돋보이는 곡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우기는 로꼬 '남아있어', 식케이 '링 링(RING RING)' 등을 선보이며 힙합신에서 두각을 나타낸 프로듀서다. 최근에는 우원재와의 작업으로 본격적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