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차일드(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골든 차일드(Golden Child)가 신곡 콘셉트 포토로 개성을 드러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골든 차일드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골드니스(Goldenness)’ 2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골든 차일드 멤버들은 티저 한 컷만으로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열 명의 소년들은 자유롭고 다채로운 스트리트 패션을 소화한다. 특히 멤버들의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눈빛은 샤프한 소년미가 돋보인다. 앞서 골든 차일드는 지난 20일 1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키웠다. 골든 차일드는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골드니스'를 발매한다. 오프라인 앨범은 26일 오후부터 온라인에서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골든 차일드, 싱글 '골드니스' 2차 콘셉트 포토 공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6.26 11:20 | 최종 수정 2136.12.19 00:00 의견 0
골든 차일드(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골든 차일드(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그룹 골든 차일드(Golden Child)가 신곡 콘셉트 포토로 개성을 드러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 골든 차일드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싱글 ‘골드니스(Goldenness)’ 2차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골든 차일드 멤버들은 티저 한 컷만으로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열 명의 소년들은 자유롭고 다채로운 스트리트 패션을 소화한다. 특히 멤버들의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눈빛은 샤프한 소년미가 돋보인다.

앞서 골든 차일드는 지난 20일 1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의 기대감을 키웠다.

골든 차일드는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골드니스'를 발매한다. 오프라인 앨범은 26일 오후부터 온라인에서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