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이던(사진=SBS 방송화면)   [뷰어스=이건형 기자] 현아와 펜타곤 이던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일 한 매체는 현아와 펜타곤 이던이 수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소속사 측은 즉각 일축하고 나섰지만 대중 관심은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현아와 이던은 프로젝트 혼성그룹 트리플H로 함께 활동 중이다. 지난해 5월 결성된 트리플H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로 구성됐다. 현아를 비롯해 펜타곤의 두 멤버 후이와 이던이 속해 있다. 트리플H는 결성 당시에도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 활동곡에서도 기존과 콘셉트가 일치한다.  특히 현아와 이던의 자연스러운 스킨십 연출에 ‘레트로 퓨처’ 무대 영상 다수가 SNS에서 엄청난 호응을 끌었다. 특히 무대 위 뿐 아니라 스케줄을 이동 중에 찍힌 영상에서도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종종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현아는 ‘레트로 퓨처’ 퍼포먼스에서 후이보다 이던과 더 파격적 퍼포먼스를 함께 한다.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가능한 이유다. 무대 위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몸을 만지거나 기대는 등 연인과도 같은 분위기를 발산한다. 무대 위 호흡이 일상에서도 이어지는 건 자연스러운 흐름이다. 특히 같은 아이돌 출신이라는 점, 함께 활동하며 상당 시간을 함께한다는 점도 이들이 두터운 친분을 다지기 좋은 상황이다. 그만큼 두 사람의 호흡이 뛰어났다는 증거다.

현아-펜타곤 이던 열애설, 자연스러운 호흡 때문?

이건형 기자 승인 2018.08.02 11:25 | 최종 수정 2137.03.03 00:00 의견 0
현아 이던(사진=SBS 방송화면)
현아 이던(사진=SBS 방송화면)

 

[뷰어스=이건형 기자] 현아와 펜타곤 이던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일 한 매체는 현아와 펜타곤 이던이 수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소속사 측은 즉각 일축하고 나섰지만 대중 관심은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현아와 이던은 프로젝트 혼성그룹 트리플H로 함께 활동 중이다. 지난해 5월 결성된 트리플H는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로 구성됐다. 현아를 비롯해 펜타곤의 두 멤버 후이와 이던이 속해 있다. 트리플H는 결성 당시에도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번 활동곡에서도 기존과 콘셉트가 일치한다. 

특히 현아와 이던의 자연스러운 스킨십 연출에 ‘레트로 퓨처’ 무대 영상 다수가 SNS에서 엄청난 호응을 끌었다. 특히 무대 위 뿐 아니라 스케줄을 이동 중에 찍힌 영상에서도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종종 포착돼 화제를 모았다. 

현아는 ‘레트로 퓨처’ 퍼포먼스에서 후이보다 이던과 더 파격적 퍼포먼스를 함께 한다. 자연스러운 스킨십이 가능한 이유다. 무대 위에서 두 사람은 서로의 몸을 만지거나 기대는 등 연인과도 같은 분위기를 발산한다. 무대 위 호흡이 일상에서도 이어지는 건 자연스러운 흐름이다. 특히 같은 아이돌 출신이라는 점, 함께 활동하며 상당 시간을 함께한다는 점도 이들이 두터운 친분을 다지기 좋은 상황이다. 그만큼 두 사람의 호흡이 뛰어났다는 증거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