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뷰어스=손예지 기자] 김보민 아나운서가 축구선수 김남일에게 졸혼을 제안한 적 있다고 밝혔다. 2일 방송하는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 공개된다. 이날 방송 1부는 ‘해투동: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집’으로 꾸며진다. 배우 김가연과 VJ 출신 치과의사 김형규,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과 가수 김동현(MC 그리)이 출연한다. 이중 김가연과 김보민은 최근 녹화에서 내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김가연은 “남편 임요환에게 졸혼 제안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김보민은 세간의 화제를 불러 모았던 ‘김남일과의 인터뷰’의 숨겨진 비밀을 드러냈다. 두 사람의 이야기는 ‘해투3’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투3’ 김보민, 김남일에 '졸혼' 제안한 사연?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8.02 18:47 | 최종 수정 2137.03.03 00:00 의견 0
(사진=KBS)
(사진=KBS)

 

[뷰어스=손예지 기자] 김보민 아나운서가 축구선수 김남일에게 졸혼을 제안한 적 있다고 밝혔다. 2일 방송하는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서 공개된다.

이날 방송 1부는 ‘해투동: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집’으로 꾸며진다. 배우 김가연과 VJ 출신 치과의사 김형규,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과 가수 김동현(MC 그리)이 출연한다.

이중 김가연과 김보민은 최근 녹화에서 내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김가연은 “남편 임요환에게 졸혼 제안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런가 하면 김보민은 세간의 화제를 불러 모았던 ‘김남일과의 인터뷰’의 숨겨진 비밀을 드러냈다. 두 사람의 이야기는 ‘해투3’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