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광합성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장희원이 사랑스러운 여름 노래를 발표했다.  장희원은 지난 8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여름땡’을 공개했다.  ‘여름땡’은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한 여유 있는 분위기기 특징으로 다른 서머송과는 조금 다른 감성을 전한다. 노래는 청량한 사운드에 ‘넌 나의 바다, 쳐다보기만 해도 답답한 마음이 뻥 트이는 것 같아’라는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고 있다.  장희원은 ‘어른이 된다는 건’ ‘나무에 걸린 물고기(제27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 대상 수상곡)’ 등 깊은 울림을 전하는 곡부터 멜로망스 김민석과 함께한 ‘5cm’, ‘배드민턴’ ‘편지’ 등 풋풋한 사랑의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음악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레드벨벳 ‘피카부’, 로꼬X화사 ‘주지마’, 김연자 ‘아모르 파티’ 등을 완벽하게 재해석한 커버 영상으로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장희원, 신곡 ‘여름땡’ 발표...사랑스러운 서머송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8.09 16:26 | 최종 수정 2137.03.17 00:00 의견 0
(사진=광합성 제공)
(사진=광합성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가수 장희원이 사랑스러운 여름 노래를 발표했다. 

장희원은 지난 8일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여름땡’을 공개했다. 

‘여름땡’은 어쿠스틱 기타를 기반으로 한 여유 있는 분위기기 특징으로 다른 서머송과는 조금 다른 감성을 전한다. 노래는 청량한 사운드에 ‘넌 나의 바다, 쳐다보기만 해도 답답한 마음이 뻥 트이는 것 같아’라는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고 있다. 

장희원은 ‘어른이 된다는 건’ ‘나무에 걸린 물고기(제27회 유재하음악경연대회 대상 수상곡)’ 등 깊은 울림을 전하는 곡부터 멜로망스 김민석과 함께한 ‘5cm’, ‘배드민턴’ ‘편지’ 등 풋풋한 사랑의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음악까지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레드벨벳 ‘피카부’, 로꼬X화사 ‘주지마’, 김연자 ‘아모르 파티’ 등을 완벽하게 재해석한 커버 영상으로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