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에서 활동 중인 빅스와 구구단(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뷰어스=이소희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7인조 신인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는 “오래 전부터 차근히 준비해온 신인 보이 그룹을 새롭게 인사드리게 됐다”면서 “멤버 7인조로 구성된 신인 보이 그룹으로 추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하나씩 선보일 예정”이라고 신인그룹 론칭 사실을 23일 알렸다. 이번 젤리피쉬의 보이그룹 론칭은 2012년 데뷔한 빅스 이후 6년 만이다. 걸그룹을 포함해서는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다. 새 보이그룹은 보컬, 댄스, 비주얼적인 측면 외에도 크리에이티브한 면모까지 갖췄다는 소속사의 전언. 이에 맞춰 젤리피쉬는 그룹 특징에 최적화된 특별 프로모션으로 팀의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6년 만의 젤리피쉬 신인 나온다...7인조 보이그룹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8.23 10:55 | 최종 수정 2137.04.14 00:00 의견 0
젤리피쉬에서 활동 중인 빅스와 구구단(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젤리피쉬에서 활동 중인 빅스와 구구단(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뷰어스=이소희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7인조 신인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는 “오래 전부터 차근히 준비해온 신인 보이 그룹을 새롭게 인사드리게 됐다”면서 “멤버 7인조로 구성된 신인 보이 그룹으로 추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하나씩 선보일 예정”이라고 신인그룹 론칭 사실을 23일 알렸다.

이번 젤리피쉬의 보이그룹 론칭은 2012년 데뷔한 빅스 이후 6년 만이다. 걸그룹을 포함해서는 2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다.

새 보이그룹은 보컬, 댄스, 비주얼적인 측면 외에도 크리에이티브한 면모까지 갖췄다는 소속사의 전언. 이에 맞춰 젤리피쉬는 그룹 특징에 최적화된 특별 프로모션으로 팀의 매력을 어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