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탄소년단 위버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노래에 이어 요리 라방으로 '요리 장인'의 면모를 자랑했다.

(자료=방탄소년단 위버스)

최근 정국은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 왜 안 돼'라는 제목으로 요리하는 개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정국은 자신의 집 주방에서 "오늘도 배가 고파서 라이브를 켰다"며 한참 동안 진지하게 칼을 가는 모습으로 선보일 메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자료=방탄소년단 위버스)

이어 "오늘도 새로운 파스타 만들기"라고 말하며 마늘과 쪽파를 능숙하게 손질했다. 또한 씻은 대왕 새우를 보여주며 꼬물꼬물 장난을 친 후 3마리 머리와 몸통을 분리하며 껍질을 까 듬성듬성 썰어 보였다.

(자료=방탄소년단 위버스)

물에 소금을 넣고 끓인 링귀네 파스타 면을 소스와 함께 볶다가 치즈를 갈아 넣고 간을 본 후 "맛있어! 훌륭해!"라며 고개를 마구 끄덕거렸다. 마지막으로 정국은 만테까레를 해주면서 '성게알 간장 크림 새우 파스타' 요리를 완성했다. 정국은 음식을 접시에 플레이팅한 후 쪽파와 간 치즈를 뿌리며 보는 이들을 더욱 군침 돌게 만들었다.

(자료=방탄소년단 위버스)

최종 완성한 '성게알 간장 크림 새우 파스타'를 먹으며 정국은 "간이 아주 끝장난다. 팔아도 된다"라며 박수쳤다. 또 "성게알 소스가 들어갈 필요 없는 파스타이지만 감칠 맛이 있지 않을까 했다"며 '먹짱', '맛잘알' 수식어를 입증했다.

(자료=방탄소년단 위버스)

정국은 "정말 맛있다! 음~"이라고 연이어 감탄울 연발한 후 쪽파를 더 넣으며 쪽파가 킥이라 강조했다. 이와 함께 정국은 "세상에 없는 파스타를 만들고 싶다"라고 비장한 포부를 내 비추며 "다음엔 된장 카레 파스타를 만들어 보겠다"고 요리 라방을 또 한번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자료=방탄소년단 위버스)

정국은 요리 중 다양한 퍼포먼스를 펼치면서 눈부신 꽃미남 미모를 비롯해 귀여운 매력도 뽐내 보는 이들의 눈도 즐겁게 만들었다. 정국의 '?? 왜 안 돼' 개인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 동시 시청자 수 640만 명을 기록했다.

(자료=방탄소년단 위버스)

앞서 정국은 위버스 포스터와 개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불그리'를 비롯해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 '수육', '간편 볶음밥', '라죽', '트러플 크림 파스타' 등 요리 인증과 레시피들을 꾸준히 선보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