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로시가 프리데뷔곡 '스타즈(Stars)'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로시는 20일 방송하는 Mnet '엠 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지난해 11월 발표한 '스타즈' 무대를 꾸민다. ‘스타즈’는 로시가 프리데뷔곡으로 발표했던 트랙이다. 이 곡은 입소문을 타고 인기상승세를 보였다. 타이틀곡 ‘버닝’의 호평이 ‘스타즈’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찬바람이 부는 가을과 맞물려 더욱 인기 효과를 누리고 있다는 평이다. 이에 로시는 곡 발표 10개월 만에 최초로 무대를 공개하게 됐다. ‘스타즈’는 서정이면서 트렌디한 감성의 퓨처 힙합 발라드다. 스스로를 향한 위안과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을 주는 가사가 돋보인다.

로시, ‘엠카’서 프리데뷔곡 ‘Stars’ 무대 최초 공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9.20 12:55 | 최종 수정 2137.06.09 00:00 의견 0
(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로시가 프리데뷔곡 '스타즈(Stars)'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로시는 20일 방송하는 Mnet '엠 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지난해 11월 발표한 '스타즈' 무대를 꾸민다.

‘스타즈’는 로시가 프리데뷔곡으로 발표했던 트랙이다. 이 곡은 입소문을 타고 인기상승세를 보였다. 타이틀곡 ‘버닝’의 호평이 ‘스타즈’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찬바람이 부는 가을과 맞물려 더욱 인기 효과를 누리고 있다는 평이다. 이에 로시는 곡 발표 10개월 만에 최초로 무대를 공개하게 됐다.

‘스타즈’는 서정이면서 트렌디한 감성의 퓨처 힙합 발라드다. 스스로를 향한 위안과 힘들어하는 모든 이들에게 공감을 주는 가사가 돋보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