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서주원 기자] 원할머니보쌈의 ‘절반’ 가격 이벤트에 네티즌의 볼멘소리가 나온다. 원할머니보쌈 측은 SKT와 손잡고 일부 제품에 한해 반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오늘(24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할머니보쌈의 이벤트에 다른 통신사 고객들의 아쉬움 가득한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사진=원앤원 제공 네티즌은 “저는 해당이 안 돼 안타깝다” “난 KT 쓰는데. SKT 원할머니보쌈 50% 이벤트라니” “LG는 이런거 하는 꼬라지를 못봤다!” 등의 반응이다. 일부 네티즌은 원할머니보쌈의 가격을 지적했다.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하더라도 다른 보쌈 가게와 크게 다르지 않은 가격이라는 것이다.

원할머니보쌈 이벤트에 바닥 치는 이들도...‘半’ 판매가로 준다는데 왜?

서주원 기자 승인 2018.10.24 10:17 | 최종 수정 2137.08.16 00:00 의견 0

[뷰어스=서주원 기자] 원할머니보쌈의 ‘절반’ 가격 이벤트에 네티즌의 볼멘소리가 나온다.

원할머니보쌈 측은 SKT와 손잡고 일부 제품에 한해 반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오늘(24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할머니보쌈의 이벤트에 다른 통신사 고객들의 아쉬움 가득한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다.

사진=원앤원 제공
사진=원앤원 제공

네티즌은 “저는 해당이 안 돼 안타깝다” “난 KT 쓰는데. SKT 원할머니보쌈 50% 이벤트라니” “LG는 이런거 하는 꼬라지를 못봤다!” 등의 반응이다.

일부 네티즌은 원할머니보쌈의 가격을 지적했다. 절반 가격에 판매한다 하더라도 다른 보쌈 가게와 크게 다르지 않은 가격이라는 것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