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서주원 기자] ‘미친 아파트값의 비밀’을 통해 이나금의 필승전략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PD수첩’에서는 ‘미친 아파트값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가능할 것 같지 않았던 아파트값이 폭등하는 이상한 현상을 짚었다. 이 과정에서 이나금의 이름이 언급됐다. 이나금은 잘 알려진 것처럼 보통의 아이엄마였다. 하지만 부동산 사업을 시작하면서부터 이나금은 다른 길을 걷게 됐다. 사진=MBC 'PD수첩' 캡처 이나금은 자신이 낸 책을 통해 결혼 후 임신을 하자 일을 그만두게 됐고, 남들보다 뒤처진다는 불안감에 우울증까지 엄습했다고 했다. 아이를 낳은 후에는 분유 값을 걱정하던 가난한 아줌마였다. 이나금은 "직장에 갇힌 삶이 아닌, 내 삶의 주인공으로 경제적인 자유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해결책은 부동산 투자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나금은 "진짜 실패는 이렇게 두려움에 숨어 있는 동안 우량 물건을 놓치는 일"이라며 "실패 없는 투자는 없고, 실패에서 성공을 배웠다"고 말했다.

이나금의 ‘미친 아파트값의 비밀’, 유일한 해결책 제시? 필승 전략 있나

서주원 기자 승인 2018.10.24 11:05 | 최종 수정 2137.08.16 00:00 의견 0

[뷰어스=서주원 기자] ‘미친 아파트값의 비밀’을 통해 이나금의 필승전략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PD수첩’에서는 ‘미친 아파트값의 비밀’이라는 주제로 가능할 것 같지 않았던 아파트값이 폭등하는 이상한 현상을 짚었다. 이 과정에서 이나금의 이름이 언급됐다.

이나금은 잘 알려진 것처럼 보통의 아이엄마였다. 하지만 부동산 사업을 시작하면서부터 이나금은 다른 길을 걷게 됐다.

사진=MBC 'PD수첩' 캡처
사진=MBC 'PD수첩' 캡처

이나금은 자신이 낸 책을 통해 결혼 후 임신을 하자 일을 그만두게 됐고, 남들보다 뒤처진다는 불안감에 우울증까지 엄습했다고 했다. 아이를 낳은 후에는 분유 값을 걱정하던 가난한 아줌마였다. 이나금은 "직장에 갇힌 삶이 아닌, 내 삶의 주인공으로 경제적인 자유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해결책은 부동산 투자다"라고 말했다.

특히 이나금은 "진짜 실패는 이렇게 두려움에 숨어 있는 동안 우량 물건을 놓치는 일"이라며 "실패 없는 투자는 없고, 실패에서 성공을 배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