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성훈 사기혐의 피소…대만 팬미팅 주최 측과도 맞고소 진행중 (사진=연합뉴스) [뷰어스=나하나 기자] 강성훈이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 강성훈을 고소한 건 젝스키스 팬들. 강성훈과 개인 팬클럽 후니월드는 팬들에게 사기·횡령 혐의로 피소된 것으로 알려진다. 13일 젝스키스 팬은 "70여 명이 뜻을 모아 지난 12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강성훈과 후니월드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강성훈을 사기 혐의로 고소한 데 대해 팬들은 다수의 증거자료가 확보돼 있다면서 강성훈과 후니월드 측이 수차례 수익금을 가로채왔다는 주장을 펼쳤다. 소장에 따르면 해당 혐의를 받고 있는 행사는 2017년 4월 15일 서울 청담동 CGV에서 진행된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기념 영상회에 관련해서다. 후니월드는 2017년 3월 6일 공식 홈페이지에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기념 영상회'를 연다며 후원금과 티켓 판매 수익금은 젝스키스 이름으로 기부된다고 공지했다. 하지만 팬들은 이 수익금이 실제로 기부로 이어지진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강성훈은 이번 사기 혐의 피소 외에도 대만 팬미팅의 일방적인 취소로 국제 소송을 진행 중에 있다. 대만 공연 주최 측은 강성훈 측을 이면 계약서 작성 등의 혐의로 고소했고, 강성훈 측도 맞고소한 상태다. 강성훈은 지난달 열린 젝스키스 콘서트에 빠지며 사건 이후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아왔던 상황. 다만 강성훈은 사기 혐의 피소 전인 지난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한 바다. 강성훈은 "부족한 나를 좋아해 줘서 고마웠어. 진심으로 이 말은 꼭 해주고 싶었어. 늦은 거 알지만, 끝까지 사랑하는 마음 놓을 자신은 없지만 너희들에게 미안하다고 그래도 아직 나를 믿어주고 있는 고마운 너희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말이라곤 미안하고 미안하고 미안하단말뿐, 그리고 고맙다고. 나에게 남는 건 너희 뿐이었는데 밝혀지겠지"라는 심경글을 올린 바다.

강성훈 사기혐의, 등돌린 팬心

나하나 기자 승인 2018.11.13 11:01 | 최종 수정 2137.09.25 00:00 의견 0

| 강성훈 사기혐의 피소…대만 팬미팅 주최 측과도 맞고소 진행중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뷰어스=나하나 기자] 강성훈이 사기 혐의로 피소됐다. 강성훈을 고소한 건 젝스키스 팬들. 강성훈과 개인 팬클럽 후니월드는 팬들에게 사기·횡령 혐의로 피소된 것으로 알려진다.

13일 젝스키스 팬은 "70여 명이 뜻을 모아 지난 12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강성훈과 후니월드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강성훈을 사기 혐의로 고소한 데 대해 팬들은 다수의 증거자료가 확보돼 있다면서 강성훈과 후니월드 측이 수차례 수익금을 가로채왔다는 주장을 펼쳤다.

소장에 따르면 해당 혐의를 받고 있는 행사는 2017년 4월 15일 서울 청담동 CGV에서 진행된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기념 영상회에 관련해서다. 후니월드는 2017년 3월 6일 공식 홈페이지에 '젝스키스 데뷔 20주년 기념 영상회'를 연다며 후원금과 티켓 판매 수익금은 젝스키스 이름으로 기부된다고 공지했다. 하지만 팬들은 이 수익금이 실제로 기부로 이어지진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강성훈은 이번 사기 혐의 피소 외에도 대만 팬미팅의 일방적인 취소로 국제 소송을 진행 중에 있다. 대만 공연 주최 측은 강성훈 측을 이면 계약서 작성 등의 혐의로 고소했고, 강성훈 측도 맞고소한 상태다.

강성훈은 지난달 열린 젝스키스 콘서트에 빠지며 사건 이후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아왔던 상황. 다만 강성훈은 사기 혐의 피소 전인 지난 4일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자신의 마음을 전한 바다. 강성훈은 "부족한 나를 좋아해 줘서 고마웠어. 진심으로 이 말은 꼭 해주고 싶었어. 늦은 거 알지만, 끝까지 사랑하는 마음 놓을 자신은 없지만 너희들에게 미안하다고 그래도 아직 나를 믿어주고 있는 고마운 너희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말이라곤 미안하고 미안하고 미안하단말뿐, 그리고 고맙다고. 나에게 남는 건 너희 뿐이었는데 밝혀지겠지"라는 심경글을 올린 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