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뷰어스=손예지 기자] ‘빅픽처’ 시리즈가 베트남 편을 마무리하며 시즌3를 예고했다. 7일 ‘빅픽처’ 제작진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장착해 내년 상반기에 돌아오겠다"며 스페셜 시즌격인 ‘빅픽처in베트남’을 마무리했다. 지난 10월 시작한 ‘빅픽처in베트남’은 김종국과 하하가 베트남에서 리조트 사업을 하기 위해 분투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 과정에서 억류를 당하는 등 현실 그 자체의 상황들을 보여주며 놀라움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제작진은 "아직 리조트 사업의 성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지난 시즌에서 예고했던 70억 한류드라마 제작과 함께 ‘빅픽처’는 계속해서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제작비 유치를 위해 돈을 벌고 있는 김종국과 하하가 이 프로젝트를 어떻게 성공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빅픽처 in 베트남’의 마지막 깜짝 영상은 이날 오후 6시 V LIVE,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됐다.

‘빅픽처 시즌3’, 2019년 상반기 컴백

손예지 기자 승인 2018.12.07 20:32 | 최종 수정 2137.11.12 00:00 의견 0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사진=미스틱엔터테인먼트)

 

[뷰어스=손예지 기자] ‘빅픽처’ 시리즈가 베트남 편을 마무리하며 시즌3를 예고했다.

7일 ‘빅픽처’ 제작진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장착해 내년 상반기에 돌아오겠다"며 스페셜 시즌격인 ‘빅픽처in베트남’을 마무리했다.

지난 10월 시작한 ‘빅픽처in베트남’은 김종국과 하하가 베트남에서 리조트 사업을 하기 위해 분투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 과정에서 억류를 당하는 등 현실 그 자체의 상황들을 보여주며 놀라움과 웃음을 동시에 선사했다.

제작진은 "아직 리조트 사업의 성과는 나오지 않았지만 지난 시즌에서 예고했던 70억 한류드라마 제작과 함께 ‘빅픽처’는 계속해서 프로젝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제작비 유치를 위해 돈을 벌고 있는 김종국과 하하가 이 프로젝트를 어떻게 성공시킬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빅픽처 in 베트남’의 마지막 깜짝 영상은 이날 오후 6시 V LIVE,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