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플라스틱파크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알앤비 듀오 콧(coot)이 새로운 싱글로 돌아왔다. 콧은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블루 윈터(Blue winter)’를 발표했다. ‘블루 윈터’는 겨울의 차가움과 외로움 속에서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따뜻한 곡이다. 미스틱89 소속 가수 퍼센트(PERC%NT)‘가 보컬을 맡아 전체적인 노래를 했다. 콧의 감각적인 편곡과 퍼센트의 부드러운 보컬의 조화가 뛰어나다.  콧은 음악씬에 첫 발을 내딛는 뮤지션들의 음반 제작을 컨설팅 및 제작하는 프로젝트 ‘빔스(Beams)’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나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지난 9월에는 싱글 ‘ㅂ’을 발표하며 개성을 보여줬다.

프로젝트 빔스 세 번째 주자 콧, 새 싱글 ‘블루 윈터’ 발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2.10 15:29 | 최종 수정 2137.11.18 00:00 의견 0
(사진=플라스틱파크 제공)
(사진=플라스틱파크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알앤비 듀오 콧(coot)이 새로운 싱글로 돌아왔다.

콧은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블루 윈터(Blue winter)’를 발표했다.

‘블루 윈터’는 겨울의 차가움과 외로움 속에서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따뜻한 곡이다. 미스틱89 소속 가수 퍼센트(PERC%NT)‘가 보컬을 맡아 전체적인 노래를 했다. 콧의 감각적인 편곡과 퍼센트의 부드러운 보컬의 조화가 뛰어나다. 

콧은 음악씬에 첫 발을 내딛는 뮤지션들의 음반 제작을 컨설팅 및 제작하는 프로젝트 ‘빔스(Beams)’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나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지난 9월에는 싱글 ‘ㅂ’을 발표하며 개성을 보여줬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