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투이컴퍼니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배우 김호정이 영화 ‘비스트’에 '오마담' 역으로 출연한다. 그는 배우 이성민, 유재명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김호정은 현재 OCN드라마 ‘신의퀴즈:리부트’에서 ‘서 실장’ 역으로 출연 중에 있다. 최근드라마 ‘미스트리스’, ‘스케치’, ‘검법남녀’와 영화 ‘영주’, ‘상류사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신 스틸러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영화 ‘비스트’(가제)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팽팽하게 대립하는 두 형사의 격돌을 그린 범죄 느와르 작품. 범인을 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에 가담한 형사 정한수(이성민 분)와 라이벌이자 사건 해결에 대한 강한 의욕을 드러내는 형사 한민태(유재명 분)의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김호정, 영화 ‘비스트’ 출연 확정…이성민?유재명과 연기 호흡

박영욱 기자 승인 2018.12.26 15:29 | 최종 수정 2137.12.20 00:00 의견 0
(사진=투이컴퍼니 제공)
(사진=투이컴퍼니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배우 김호정이 영화 ‘비스트’에 '오마담' 역으로 출연한다. 그는 배우 이성민, 유재명 등과 호흡을 맞추게 되었다.

김호정은 현재 OCN드라마 ‘신의퀴즈:리부트’에서 ‘서 실장’ 역으로 출연 중에 있다. 최근드라마 ‘미스트리스’, ‘스케치’, ‘검법남녀’와 영화 ‘영주’, ‘상류사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신 스틸러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영화 ‘비스트’(가제)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팽팽하게 대립하는 두 형사의 격돌을 그린 범죄 느와르 작품. 범인을 잡기 위해 위험한 거래에 가담한 형사 정한수(이성민 분)와 라이벌이자 사건 해결에 대한 강한 의욕을 드러내는 형사 한민태(유재명 분)의 스토리를 담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