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크릿라벨 홈페이지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시크릿라벨이 일부 제품의 가격을 대폭 내린다. 시크릿라벨은 2일부터 500개에 달하는 제품을 100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내놓는다.  시크릿라벨의 이번 이벤트는 60분 단위로 10차례 진행되며, 숫자 '5'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이로써 시크릿라벨은 자사의 성장을 자축하는 동시에 2019년 시작부터 고객들에 기분 좋은 선물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  실제로 시크릿라벨은 오픈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탄탄하게 성장해왔다. 현재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등지에서도 직구를 하는 고객까지 생긴 것으로 알려졌다.

시크릿라벨이 거둔 일거양득? 60분 간헐적 ‘떡밥’의 내막

김현 기자 승인 2019.01.02 11:55 | 최종 수정 2138.01.03 00:00 의견 0
(사진=시크릿라벨 홈페이지 캡처)
(사진=시크릿라벨 홈페이지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시크릿라벨이 일부 제품의 가격을 대폭 내린다.

시크릿라벨은 2일부터 500개에 달하는 제품을 100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으로 내놓는다. 

시크릿라벨의 이번 이벤트는 60분 단위로 10차례 진행되며, 숫자 '5'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다.

이로써 시크릿라벨은 자사의 성장을 자축하는 동시에 2019년 시작부터 고객들에 기분 좋은 선물을 선사할 수 있게 됐다. 

실제로 시크릿라벨은 오픈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탄탄하게 성장해왔다. 현재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등지에서도 직구를 하는 고객까지 생긴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