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정유안 측이 성추행 혐의와 관련해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정유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오전 본지에 “정유안이 이달 초 한 차례 조사를 받았다. 아직 진위여부가 가려지지 않았으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조사 이후 출연하기로 한 드라마 제작사에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정확히 어떤 말이 오갔는지 말씀드릴 수 없지만 출연 협의 중에 있다”고 향후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정유안은 술자리에서 만난 여성을 상대로 한 성추행 혐의를 받아 이달 초 한 차례 경찰 조사를 받았다. 추가 조사 날짜는 아직 나오지 않아 기다리고 있는 상태로 알려졌다. 현재 정유안은 tvN 새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출연을 확정 지은 상황.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촬영은 극 초반 어느 정도까지 진행이 된 상태다. 하지만 이번 사건이 불거지면서 그의 출연여부는 불투명하게 됐다. 정유안은 영화 ‘밀정’에서 송강호, 이병헌, 공유, 한지민 등이 속한 의열단의 막내 황의서 역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드라마 ‘7일의 왕비’ ‘이리와 안아줘’ 등에 출연했다.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창궐’에도 모습을 비췄다.

정유안 측 “1월 초 경찰 조사...드라마 촬영은 초반 진행된 상황”(공식)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1.10 11:53 | 최종 수정 2138.01.19 00:00 의견 0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VAST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정유안 측이 성추행 혐의와 관련해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정유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0일 오전 본지에 “정유안이 이달 초 한 차례 조사를 받았다. 아직 진위여부가 가려지지 않았으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조사 이후 출연하기로 한 드라마 제작사에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정확히 어떤 말이 오갔는지 말씀드릴 수 없지만 출연 협의 중에 있다”고 향후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정유안은 술자리에서 만난 여성을 상대로 한 성추행 혐의를 받아 이달 초 한 차례 경찰 조사를 받았다. 추가 조사 날짜는 아직 나오지 않아 기다리고 있는 상태로 알려졌다.

현재 정유안은 tvN 새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출연을 확정 지은 상황.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촬영은 극 초반 어느 정도까지 진행이 된 상태다. 하지만 이번 사건이 불거지면서 그의 출연여부는 불투명하게 됐다.

정유안은 영화 ‘밀정’에서 송강호, 이병헌, 공유, 한지민 등이 속한 의열단의 막내 황의서 역으로 주목 받았다. 이후 드라마 ‘7일의 왕비’ ‘이리와 안아줘’ 등에 출연했다. 영화 ‘신과 함께-인과 연’ ‘창궐’에도 모습을 비췄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