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컬투쇼' SNS) [뷰어스=김현 기자] 모델 송경아가 자신과 닮은 인물을 언급했다. 송경아는 8일 오후 방송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자신과 짐 캐리가 닮았다는 말에 수긍했다. 앞서 송경아는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 해당 인물을 닮았다는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이를 부인하지 않고 호탕하게 받아들였다. 그런가 하면 송경아와 비슷하게 생긴 또 다른 인물도 있다. 다름 아닌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송경아는 지난 달 18일 방송한 KBS 쿨FM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했을 당시 블랙 앤 화이트 의상에 선글라스를 쓰고 왔다. 이에 DJ 김진수는 “오늘 송경아를 보니 흰 쌀밥에 김을 싸먹고 싶다”고 농담을 건넸다. 이에 송경아는 “‘101 달마시안’ 마녀를 닮았다는 얘기 많이 들었다. 학교 다닐 때 별명이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송경아의 모델 후배이기도 한 진정선 또한 송경아와 닮은 인물로 유명하다. 이에 대해 송경아는 진정선과 함께 출연했던 ‘팔로우 미3’에서 진정선이 자신과 비슷하게 생겼다는 것을 인정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송경아 비슷한 또 다른 인물? ‘달마시안101’ 마녀부터 후배 모델까지

김현 기자 승인 2019.02.08 15:38 | 최종 수정 2138.03.18 00:00 의견 0
(사진='컬투쇼' SNS)
(사진='컬투쇼' SNS)

[뷰어스=김현 기자] 모델 송경아가 자신과 닮은 인물을 언급했다.

송경아는 8일 오후 방송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자신과 짐 캐리가 닮았다는 말에 수긍했다.

앞서 송경아는 다른 예능프로그램에서 해당 인물을 닮았다는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이를 부인하지 않고 호탕하게 받아들였다.

그런가 하면 송경아와 비슷하게 생긴 또 다른 인물도 있다. 다름 아닌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송경아는 지난 달 18일 방송한 KBS 쿨FM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라디오’에 출연했을 당시 블랙 앤 화이트 의상에 선글라스를 쓰고 왔다. 이에 DJ 김진수는 “오늘 송경아를 보니 흰 쌀밥에 김을 싸먹고 싶다”고 농담을 건넸다. 이에 송경아는 “‘101 달마시안’ 마녀를 닮았다는 얘기 많이 들었다. 학교 다닐 때 별명이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송경아의 모델 후배이기도 한 진정선 또한 송경아와 닮은 인물로 유명하다. 이에 대해 송경아는 진정선과 함께 출연했던 ‘팔로우 미3’에서 진정선이 자신과 비슷하게 생겼다는 것을 인정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