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황미나 하차, 결별설 부른 근황
김종민 황미나 하차(사진=TV조선)
[뷰어스=나하나 기자]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커플이 하차한다.
19일 TV조선 ‘연애의 맛’ 측에 따르면 시즌 1이 오는 21일 막을 내린다. 이로써 출연 중이던 김종민, 황미나 커플도 하차한다.
김종민, 황미나 커플은 '연애의 맛'을 통해 만나 사랑을 키워가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하지만 약 6주간 방송에 등장하지 않아 궁금증을 키워왔던 상황.
특히 '연애의 맛'을 통해서 좋은 인연을 이어왔던 두 사람이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결별설이 등장하기도 했다. 21일 방송에서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연애의 맛'은 100일이라는 기간을 정해 만남을 갖는 프로그램이었다. 출연자의 결혼과 화제성으로 예정보다 길어진 상태로 시즌 종료를 맞게 됐다. 하차 수순은 예정돼 있었던 것"이라고 시즌1을 마무리 하는 소감을 전했다.
'연애의 맛'은 가상 연애 프로그램이지만 진짜 만남이 성사돼 화제를 모았다. 대표적 인물이 이필모와 서수연이다. 두 사람은 이 프로그램에서 만나 실제로 결혼에 골인했다.
김종민도 황미나에게 방송에서 직접적으로 고백을 해 화제를 모았다. 항상 웃는 모습이던 김종민은 진지한 모습으로 고백하고 이벤트를 펼치기도 했다.
실제로 '1박2일'에서 김종민은 황미나에 대한 질문을 받기도 했다. 김종민은 "황 님과 너와의 현재 진행형은 뭐야? 간단하게 이야기해봐"라고 묻자 당황한 듯 핫팩을 집어 던지고 니킥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연애의 맛'은 시즌 1 말미에 합류한 고주원 김보미 커플만 시즌 2에 함께한다. 시즌2는 5월 중순으로 계획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