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BTS) 진이 우아한 비주얼과 품격있는 이미지를 자랑했다.
(자료=마이원픽)
방탄소년단(BTS) 진이 팬 투표 플랫폼 마이원픽(MyOnePick)의 테마투표 '전생에 공주님, 왕자님이었을 것 같은 스타'에서 1만 4096표를 획득하며 정상을 차지했다.
(자료=슈테른엔마이스터)
비주얼센터로 꼽히는 진은 해외 유력 매체들로부터 '글로벌 최고 미남'이라는 평가를 받아왔다. 독일 슈테른엔마이스터(Sternenmeister)가 선정한 '21세기 가장 잘생긴 남자(Most Handsome man of the 21st Century)'에서 91.65%를 기록하며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의 글로벌 비주얼 파워는 군 복무 기간에도 식지 않았다. 피플스 보트(Peoples Vote)가 실시한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2023' 투표에서 259만 7271표를 얻어 52.26%의 득표율로 정상에 등극했다. 이 외에도 진은 주요 해외 매체 조사 및 각종 비주얼 관련 글로벌 투표에서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과학적 기준과 예술적 관점 모두에서 인정받았다.
(자료=빅히트 뮤직)
진이 '왕자님' 타이틀을 얻은 이유는 뛰어난 외모만이 아니다. 세련된 매너와 절제된 몸가짐, 자연스럽게 풍기는 기품이 조화를 이루며 특유의 에티튜드를 완성한다. 각종 공식 행사에서 보여준 단아한 손동작과 예의 바른 언행, 은은한 미소와 시선 처리는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업계 전반에서 찬사를 받아왔다.
한편 진은 10월 31일과 11월 1일 양일간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달려라 석진 앙코르 콘서트(RUN SEOKJIN ENCORE)'를 진행한다